현대이지웰, GS리테일과 맞손…“수퍼마켓까지 혜택 확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이지웰은 GS리테일과 업무 제휴를 맺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현대이지웰 고객사 임직원은 전국 GS더프레시 427개 매장에서 복지카드 결제 시 구매 금액 2%를 청구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인기 상품 할인 등 GS더프레시의 다양한 제휴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제휴로 벤디스 고객사 임직원은 파파이스 매장 키오스크에 결제 방법 선택 화면에서 식권대장을 선택해 결제를 진행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이지웰은 GS리테일과 업무 제휴를 맺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현대이지웰 고객사 임직원은 전국 GS더프레시 427개 매장에서 복지카드 결제 시 구매 금액 2%를 청구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인기 상품 할인 등 GS더프레시의 다양한 제휴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업무 제휴는 복지 멤버십 'ez멤버스' 혜택 강화 일환이다. ez멤버스는 현대이지웰이 제공하는 복지카드 할인 서비스다. 정관장·롯데리아·교보문고·빽다방·에어서울·본죽 등 최대 130여 개 브랜드 청구 할인 등을 제공한다.
현대이지웰 자회사이자 모바일 식권 1위 기업 벤디스도 제휴사 확대에 나선다. 벤디스는 글로벌 패스트푸드 브랜드 '파파이스'와 제휴를 통해 국내 파파이스 모든 매장에서 '식권대장'을 통한 키오스크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식권대장은 밴디스가 지난 2014년 국내 최초로 선보인 모바일 식권 서비스다.
이번 제휴로 벤디스 고객사 임직원은 파파이스 매장 키오스크에 결제 방법 선택 화면에서 식권대장을 선택해 결제를 진행할 수 있다. 파파이스는 강남점, 구로디지털점, 광화문점 등 주요 오피스 상권을 위주로 매장을 운영 중이다.
현대이지웰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생활과 밀접한 다양한 브랜드와의 제휴를 지속 추진해나갈 것”이라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전자 '맞춤상담·내일배송' 고객경험 높인다
- 중국 스마트폰 앱 서비스…현지법인과 협력 의무화
- [IAA모빌리티]고성능 전기차부터 콘셉트카까지 베일벗다
- 만나플러스, AI 묶음배송 서비스 시작…배달비 부담 낮춘다
- 韓 직장인 재택근무 34개국 중 '최하위'…왜?
- 경북대 벤처스타트업 아카데미, 기업과 함께한 온라인 현장실습 성과물 풍성
- 만리장성 뚫고 지나간 '황당' 中 인부들…“지름길 만들려고”
- 파수, 글로벌 데이터 관리 플랫폼 이그나이트와 파트너십 체결…보안 기능과 세계 시장 기반 시
- 유플렉스소프트 올인원 DV, 국정원 보안기능확인서 취득
- AI 영상인식 전문기업 씨유박스, 디지털 헬스케어 시장 본격 진출…건강관리 플랫폼 기업 마이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