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김상호, 조인성 이어 이정하父 된다…'원: 하이스쿨 히어로즈' 합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상호가 이정하와 부자 호흡을 맞춘다.
6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김상호는 새 OTT 드라마 '원: 하이스쿨 히어로즈'에 출연한다.
이번 작품에서 김상호는 주인공 의겸 역을 맡은 이정하의 아버지로 등장할 예정이다.
앞서 출연 소식이 전해진 김주령은 엄마 역을 맡아 김상호와 부부 호흡을 펼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배우 김상호가 이정하와 부자 호흡을 맞춘다.
6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김상호는 새 OTT 드라마 '원: 하이스쿨 히어로즈'에 출연한다.
이번 작품에서 김상호는 주인공 의겸 역을 맡은 이정하의 아버지로 등장할 예정이다. 앞서 출연 소식이 전해진 김주령은 엄마 역을 맡아 김상호와 부부 호흡을 펼친다.
'원'은 2020년 오늘의 우리만화상 수상작인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학원 액션물이다. 연출은 '양자물리학'의 이성태 감독이 맡으며, 이미 촬영을 마친 상태로 8부작으로 공개 예정이다.
한편 김상호는 올 추석 개봉하는 영화 '1947 보스톤'으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며, 올 하반기 방송되는 ENA 드라마 '유괴의 날'에서 활약을 이어간다.
'원'은 편성을 논의 중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