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오쏘몰,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전문관 차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아제약은 6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오쏘몰'이 오는 8일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국내 첫 플래그십스토어를 개점한다고 밝혔다.
동아제약 오쏘몰 브랜드 담당자는 "국내 최초 오쏘몰 플래그십 스토어를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오픈하게 돼 영광이다.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만 준비된 서비스를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쏘몰은 2020년부터 동아제약이 독일 오쏘몰 사로부터 공식 수입해 판매하고 있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이다. 플래그십 스토어는 롯데백화점 잠실점 지하 1층 건강식품관에 자리잡는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오쏘몰 전 품목은 물론 동아제약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락토바이브’, ‘아일로’, ‘써큐란’, ‘미니막스’, ‘셀파렉스’, ‘엑스텐드’, ‘비타그란’ 등 남녀노소 건강 고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들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스토어 멤버십에 신규 가입하기만해도 오쏘몰 1일 분을 전달한다. 제품 구매 시 아일로, 비타그란, 셀파렉스, 락토바이브 체험분으로 구성된 샘플 키트를 최대 1500명에게 증정한다.
동아제약 오쏘몰 브랜드 담당자는 “국내 최초 오쏘몰 플래그십 스토어를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오픈하게 돼 영광이다.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만 준비된 서비스를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김상준 기자 ksj@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테이저건 대신 ‘권총’ 사용한 경찰, 20초만에 흉기난동범 제압
- “도와주세요” 소리에 대피소동…당산역 성추행범, 현장서 체포
- 화물차 2대에 낀 승용차 찌그러졌는데…운전자 멀쩡히 걸어나와
- 오피스텔서 난동부리던 취객, 알고보니 野 3선 의원실 보좌진
- ‘단식 7일차’ 이재명 “이념의 늪에서 민생을 구하겠다”
- 검찰, ‘허위 인터뷰 의혹’ 김만배 자택·사무실 압수수색
- [속보]이재명 “12일 출석하겠다” 통보에 檢 “이번주 오라”
- 출근길 지하철에서 비명이…‘묻지마 범죄’ 오해로 한바탕 소동
- 일타강사 전한길 “홍범도 장군은 훌륭한 독립군…정치생각 없어”
- “임플란트 마음에 안 들어” 치과서 흉기 난동 벌인 60대 男 결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