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 첫 해외 콘서트 개최→페스티벌 활약…글로벌 행보 박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루시(신예찬, 최상엽, 조원상, 신광일)가 글로벌 행보에 박차를 가했다.
루시는 최근 공식 채널에 5번째 단독 콘서트 '열, 다섯' 라이브 클립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번 콘서트에서 루시가 미니 4집 '열'의 타이틀곡 '아지랑이'와 수록곡 '뜨거'를 부른 모습이 각각 담겼다.
루시는 지난달 19~20일 단독 콘서트 '열, 다섯'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밴드 루시(신예찬, 최상엽, 조원상, 신광일)가 글로벌 행보에 박차를 가했다.
루시는 최근 공식 채널에 5번째 단독 콘서트 '열, 다섯' 라이브 클립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번 콘서트에서 루시가 미니 4집 '열'의 타이틀곡 '아지랑이'와 수록곡 '뜨거'를 부른 모습이 각각 담겼다.
루시는 비발디의 사계 중 여름 3악장을 차용, ‘인트로 맛집’다운 면모를 발휘하며 분위기를 고조시킨 가운데 돌출 무대를 적극 활용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모았다. 루시만의 황홀한 밴드 플레이로 현장의 열기와 생동감을 고스란히 재현, 그날의 감동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다.
루시는 지난달 19~20일 단독 콘서트 '열, 다섯'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들은 신보 '열'에 수록된 신곡 4곡을 비롯 그동안 공개되지 않은 새로운 무대들을 선보이며 팬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기존 곡들을 색다르게 편곡하는 등 신선한 음악적 시도와 연출로 '믿고 듣는 밴드'의 저력을 보여줬다.
국내외 대표 페스티벌에 잇달아 출연하며 '페스티벌 강자'로 자리매김한 루시는 27일 대만에서 첫 해외 단독 콘서트 'WE ARE LANDING'(위 아 랜딩)을 진행한다.
이번 콘서트는 티켓 오픈 1분 만에 전석 매진되며 현지 내 루시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루시는 콘서트 다음날인 28일 대만 음악 페스티벌 '2023 ISLAND's LA RUE MUSIC & ARTS FESTIVAL'에도 출연을 확정하며 글로벌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미스틱스토리)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TS 父’ 방시혁 집도 글로벌하네, 340억원 美 대저택에 입이 떡(프리한닥터)
- ‘권상우♥손태영’ 훤칠 子 명문 예일대 보낼 생각에 들떠 “참 좋겠다”(뉴저지손태영)
- 정유미, 이서진 결별 후 홍콩행 언급 “사랑 때문에‥감성적인듯”(채널십오야)
- 16기 영숙, 결국 공개 사과 “옥순에 가장 미안‥아이 공격 멈춰주길”
- 뇌동맥류 투병 정일우 “언제 죽을지 몰라, 비행기도 타면 안 돼”(캡틴킴)[어제TV]
- 백화점에 뜬 이청아, 남궁민 연인? 나도 궁금[포토엔HD화보]
- 김용건 김혜자 21년만 상봉 “상상 못했다” 김수미도 폭풍 오열 (회장님네)
- 홍영기, 코 성형 재수술 후 달라진 얼굴 공개‥인형 미모 완성
- 신용재 “♥아내 프러포즈, 차 바꿔줬다” 한 마디에 난리 나 “내가 신용재다”(정희)
- 임영웅 방송점수 0점 준 ‘뮤직뱅크’‥방심위 “문제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