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부터 시작하는 4세 영어 학습지, 알파벳부터 영어 동화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엄마표 영어를 하는 학부모들 중 4세 영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영어는 어릴 때 자주 노출해주는 것이 좋지만 아이의 수준을 고려하지 않고 주입식으로만 교육을 한다면 아이가 거부감을 느낄 수 있다.
이처럼 4세~6세의 다양한 영어 활동을 지원하는 유아학습지 천재교과서 '밀크T아이'는 현재 무료체험을 통해 우수 학습 콘텐츠를 누릴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엄마표 영어를 하는 학부모들 중 4세 영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영어는 어릴 때 자주 노출해주는 것이 좋지만 아이의 수준을 고려하지 않고 주입식으로만 교육을 한다면 아이가 거부감을 느낄 수 있다.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밀크T아이는 9월부터 4세까지 확대한 유아 영어 콘텐츠를 선보인다.
밀크티아이의 유아 영어 학습지 콘텐츠는 온몸으로 표현하며 자연스럽게 익히는데 주력하고 있다. 모국어를 익히듯이 자연스럽게 따라 하며 영어에 몰입할 수 있으며, 이때 알파벳 공부부터 영어동화까지 마이크로스텝으로 체계적인 영어 학습을 하게 된다.
먼저 진단평가를 통해 4살부터 5, 6살의 실력을 수준별로 나누고 언어의 4대 영역인 듣기부터 말하기, 읽기, 쓰기를 골고루 학습하게 된다. 눈으로만 보는 것이 아니라 노래와 율동송, 애니메이션, 학습 게임 등 밀크티 아이만의 다양한 유아 학습지 영어 놀이 활동으로 재미있게 학습한다.
밀크T아이가 선보이는 모든 유아 영어 과정은 체계적인 학습 플로우에 따라 제공된다. 영어를 신체 움직임과 연결하여 이해하고 더 오래 기억에 남게 하는 '전신 반응 교수법'을 채택하고 과목과 연계 학습으로 언어와 지식을 동시에 배우는 내용 언어 통합 학습으로 이뤄진다.
그 밖에도 영어를 즐겁게 배우고 활동하는 '영어 풍덩' 콘텐츠와 그림과 함께 주제별로 영어 기초 단어 학습이 가능한 '영어 사전'까지 스마트 학습 밀크티 아이를 통해 유아 영어의 모든 내용을 경험할 수 있다.
이처럼 4세~6세의 다양한 영어 활동을 지원하는 유아학습지 천재교과서 '밀크T아이'는 현재 무료체험을 통해 우수 학습 콘텐츠를 누릴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연소연기자 dtyso@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자가 텀블러에 넣은 소변, 두차례 마셔"... 경찰조사 요구에 학부모 `거절`
- "문자의 잉크 공기에 날라가"... 명품 시계 국내 CS 센터 `황당한 답변`
- 트럼프 여전히 압도적 1위…美공화 여론조사, 2위는 디샌티스
- "자리 왜 안 바꿔줘" 여교사 5분간 때린 남고생…학생은 `퇴학`
- "억" 수영 도중 심장 멎은 50대男…시민들 응급 처치로 살렸다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