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 17회 다음주니어 사진 페스티벌 후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오는 9일 박건희문화재단이 주최하는 '제17회 다음주니어 사진 페스티벌'을 후원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사진에 관심 있는 청소년들의 잠재적 재능을 개발하고 지원하는 사진문화 교육 프로그램으로 2007년 시작됐다.
오는 9일 서울시공익활동공간 삼각지에서 진행되는 제17회 행사는 지난 7월 신청을 통해 선정된 청소년 30명을 대상으로 튜나리 작가와의 토크, 사진 리뷰, 야외촬영 및 다음주니어상 시상 순으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권봉석 기자)니콘이미징코리아는 오는 9일 박건희문화재단이 주최하는 '제17회 다음주니어 사진 페스티벌'을 후원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사진에 관심 있는 청소년들의 잠재적 재능을 개발하고 지원하는 사진문화 교육 프로그램으로 2007년 시작됐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1회 행사부터 후원에 참여했다.
오는 9일 서울시공익활동공간 삼각지에서 진행되는 제17회 행사는 지난 7월 신청을 통해 선정된 청소년 30명을 대상으로 튜나리 작가와의 토크, 사진 리뷰, 야외촬영 및 다음주니어상 시상 순으로 진행된다.
수상자에게는 상패 수여와 부산국제사진제 청소년전 전시의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며, 대상 수상자에게는 헤리티지 디자인 미러리스 카메라 니콘 Z fc 16-50키트를 부상으로 수여한다.
정해환 니콘이미징코리아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자라나는 어린 사진작가들의 든든한 뒷받침이 되어줄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권봉석 기자(bskwon@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니콘이미징코리아, 16일 코엑스서 Z8 세미나 개최
- 니콘이미징코리아, 180-600mm 초망원 줌렌즈 출시
- 소니코리아, 오는 9월 '2023 신제품 쇼케이스' 개최
- "트럼프 인수위, 전기차 보조금 폐지"…이차전지주 급락
- 장재훈 현대차 사장, 부회장 승진…호세 무뇨스 첫 외국인 사장 선임
- '9만 비트코인', 하루만에 8만8천 달러 붕괴…왜?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
- AI에 세제혜택 준다···"글로벌 기술패권 총력 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