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태웅♥’ 윤혜진이 본 ‘시누이’ 엄정화 “10년 동안 화내는 걸 못 봐”(나화나)[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혜진이 시누이 엄정화에 대해 이야기했다.
9월 5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이하 '나화나')에서는 윤혜진, 배윤정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윤혜진은 시누이 엄정화를 언급해 시선을 끌었다.
이경규는 "엄정화 씨 한 번 나와달라"며 꾸벅 인사를 해 웃음을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윤혜진이 시누이 엄정화에 대해 이야기했다.
9월 5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이하 ‘나화나’)에서는 윤혜진, 배윤정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MC들은 두 사람에게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에 추천한 사람이 있는지 물었다. 윤혜진은 시누이 엄정화를 언급해 시선을 끌었다.
그는 "정화 언니가 진짜 화가 없으시다. 여리고 맨날 울고. 화내는 걸 10년 동안 한 번도 본 적이 없다"라고 했다.
이어 그는 "오늘 나와 보니 이야기라고 하니까 너무 좋다. 언니도 한 번 나오셔서 이야기하면 좋을 거 같다"라고 했다. 이경규는 "엄정화 씨 한 번 나와달라"며 꾸벅 인사를 해 웃음을 더했다.
(사진=MBC에브리원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TS 父’ 방시혁 집도 글로벌하네, 340억원 美 대저택에 입이 떡(프리한닥터)
- ‘권상우♥손태영’ 훤칠 子 명문 예일대 보낼 생각에 들떠 “참 좋겠다”(뉴저지손태영)
- 정유미, 이서진 결별 후 홍콩행 언급 “사랑 때문에‥감성적인듯”(채널십오야)
- 16기 영숙, 결국 공개 사과 “옥순에 가장 미안‥아이 공격 멈춰주길”
- 뇌동맥류 투병 정일우 “언제 죽을지 몰라, 비행기도 타면 안 돼”(캡틴킴)[어제TV]
- 백화점에 뜬 이청아, 남궁민 연인? 나도 궁금[포토엔HD화보]
- 김용건 김혜자 21년만 상봉 “상상 못했다” 김수미도 폭풍 오열 (회장님네)
- 홍영기, 코 성형 재수술 후 달라진 얼굴 공개‥인형 미모 완성
- 신용재 “♥아내 프러포즈, 차 바꿔줬다” 한 마디에 난리 나 “내가 신용재다”(정희)
- 임영웅 방송점수 0점 준 ‘뮤직뱅크’‥방심위 “문제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