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 설리의 마지막 인터뷰'…작품 '진리에게' 부산영화제에서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진리에게'는 걸그룹 f(x)(에프엑스) 출신 배우 고(故) 설리의 마지막 인터뷰가 담긴 작품입니다.
'진리에게'가 올해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처음으로 공개된다는 사실이 밝혀져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어제(5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 기자회견에서 이번 영화제에서 공개되는 주요 작품에 대해 발표했고, 집행위원장 대행 남동철 수석 프로그래머는 고인의 마지막 인터뷰가 담긴 '진리에게'가 공개된다고 밝혔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제, 다음 달 4일부터 13일까지 부산 영화의전당 일대에서 개최
'진리에게'는 걸그룹 f(x)(에프엑스) 출신 배우 고(故) 설리의 마지막 인터뷰가 담긴 작품입니다. '진리에게'가 올해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처음으로 공개된다는 사실이 밝혀져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어제(5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 기자회견에서 이번 영화제에서 공개되는 주요 작품에 대해 발표했고, 집행위원장 대행 남동철 수석 프로그래머는 고인의 마지막 인터뷰가 담긴 '진리에게'가 공개된다고 밝혔습니다.
이 작품은 '와이드 앵글-다큐멘터리 쇼케이스' 섹션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설리는 지난 2005년 SBS 드라마 '서동요'에 출연하면서 아역배우로 데뷔했습니다. 2009년에는 f(x)의 멤버로 가요계에 재데뷔해 많은 히트곡으로 인기를 모았습니다. 지난 2015년 팀을 탈퇴하고 배우와 방송인으로서 활동에 집중하다 2019년 10월 25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는 다음 달 4일부터 13일까지 부산 영화의 전당 일대에서 개최됩니다. 개막작 '한국이 싫어서'를 비롯해 69개국 209편의 공식 초청작과 커뮤니티비프 상영작 60편까지 총 269편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장나영 디지털뉴스부 인턴기자 likeapetalny@gmail.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학생이 텀블러에 오줌 넣은 줄 모르고 마셔″ 교사 오열…처참한 교권 침해
- ″생각보다 극단적이지 않다″…코로나19 새 변이 '피롤라', 뭐길래?
- BIFF, 허문영 전 집행위원장 성추행 논란 사과…개막작은 ‘한국이 싫어서’(종합)
- ″수건 사이에 저거 뭐야?″…등산로에서 여성 보면 '성기 노출'한 남성
- 1세대 국민영어선생님 민병철, 42년 만에 새 책…″우연을 소중하게″
- ″멀쩡히 걸어 나왔다″...화물차 2대에 끼었는데 '경상', 무슨 일?
- ″대장균 득실거리고 농약 한가득″...'이 제품'들 먹지 마세요
- '고 설리의 마지막 인터뷰'…작품 '진리에게' 부산영화제에서 공개
- [인터넷 와글와글] 미국 사막에 폭우 내리자…잠들어 있던 '고대 새우' 깨어났다
- ″MZ 조폭과의 전쟁 선포″...'롤스로이스 사건' 담당 검사 누구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