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인프라코어, 독일과 영국 시장 공략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D현대인프라코어가 유럽 건설기계 시장 1,2위인 독일과 영국에서 유럽 최초로 직영판매점을 설립하고 스포츠마케팅을 펼치는 등 판매확대를 위한 노력을 강화한다.
독일 법인은 HD현대인프라코어가 유럽에서 처음 도입하는 직영판매점 방식으로 운영된다.
영국은 HD현대인프라코어의 유럽 건설기계 매출 중 최대 판매 국가로 유럽 내에서 독일에 이어 두번째로 큰 규모의 건설기계 시장을 갖추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HD현대인프라코어가 유럽 건설기계 시장 1,2위인 독일과 영국에서 유럽 최초로 직영판매점을 설립하고 스포츠마케팅을 펼치는 등 판매확대를 위한 노력을 강화한다.
HD현대인프라코어는 5일(현지시간) 독일 만하임에서 오승현 대표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가해 디벨론 건설기계 판매 확대를 위한 독일 법인 기공식을 가졌다고 6일 밝혔다.
1만650㎡(약 3200평) 규모의 부지에 지상 3층 사무동과 트레이닝 센터, 서비스 센터, 부품 창고 등을 갖추고 있으며 2024년 하반기 완공 예정이다. 독일 법인은 HD현대인프라코어가 유럽에서 처음 도입하는 직영판매점 방식으로 운영된다.통상 건설장비 업계는 각국에 위치한 딜러를 통해 장비를 고객에게 판매한다. HD현대인프라코어는 독일 법인을 통해 독일은 물론 오스트리아, 스위스 등 독일어권 국가를 집중 공략할 예정이다.
HD현대인프라코어는 7일에는 영국 웨일스에서 개최되는 축구 국가대표팀과 웨일스와의 친선경기에 스폰서로 참여한다.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영국 시장에서의 인지도 제고를 위해서다.
영국은 HD현대인프라코어의 유럽 건설기계 매출 중 최대 판매 국가로 유럽 내에서 독일에 이어 두번째로 큰 규모의 건설기계 시장을 갖추고 있다. 유럽 전체 시장 중 20%를 차지한다.
오승현 대표이사는 “중국 시장 장기 침체가 우려되고 있는 가운데 안정적인 성장을 위해서는 유럽, 북미 등 선진 시장 강화가 반드시 필요하다”며 “독일 신규 법인 설립을 통해 유럽 내 시장 점유율을 장기적으로 크게 성장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제훈 전문기자
▶ 밀리터리 인사이드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학생이 오줌 넣은 텀블러 마셔”…현직 교사 눈물의 고백
- ‘출소’ 노엘, 이번엔 경찰서 아닌 패션쇼 등장
- 스터디카페 면접갔더니…“더 쉽고 좋은 일” 성매매 알선
- 테이저건 대신 권총 들었다…20초만에 흉기男 제압한 경찰 영상 ‘화제’
- 발리에서 발견된 한국 경찰관 시신…“패러글라이딩 사고”
- ‘한국사 일타’ 전한길 “홍범도 장군은 ‘훌륭한’ 독립군”
- ‘육남매父’ 박지헌 아내 “미혼모로 첫째 출생” 고백
- 산부인과 실수로 바뀐 아들…가난한 친부모에 ‘연락 차단’
- 제왕절개한 뉴질랜드 여성 뱃속에 이것이…제거하는 데 18개월 걸렸대요
- “비밀로 해줄게요” 이다영, 김연경과 팔베개 사진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