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RPG '라그나돌' 사전 다운로드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젠은 모바일 RPG '라그나돌: 사라진 야차공주(이하 라그나돌)'의 정식 출시를 하루 앞두고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한다.
사전 다운로드는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비롯한 국내 마켓에서 6일 14시부터 진행할 수 있다.
이번 사전 다운로드는 출시 당일 많은 접속자가 몰려 발생할 수 있는 불편을 최소화하고, 게임 접속 시의 소요 시간을 줄이기 위해 준비했다.
사전 예약은 6일 14시까지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전 다운로드는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비롯한 국내 마켓에서 6일 14시부터 진행할 수 있다. 게임 플레이는 9월 7일 정오부터 가능하다.
이번 사전 다운로드는 출시 당일 많은 접속자가 몰려 발생할 수 있는 불편을 최소화하고, 게임 접속 시의 소요 시간을 줄이기 위해 준비했다.
'라그나돌'은 수집형RPG 장르의 서브컬처 게임으로 요괴를 소재로 한 캐릭터 디자인과 세계관, 애니메이션, '스피드 체인 배틀' 시스템을 사용한 전략적인 전투가 특징이다.
사전 예약은 6일 14시까지 진행한다. 참여 시 '캐릭터 뽑기권'과 주요 게임 재화 '무료 환요석'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3개 앱마켓에서 사전 예약을 신청한 유저에게는 '무료 환요석' 보상을 추가로 준다.
강미화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