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롱이’고규필, ♥ 9세 연하 가수 에이민과 11월 12일 결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규필이 오는 11월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다.
소속사 빅보스엔터테인먼트는 6일 "고규필 씨가 오는 11월 12일 오랜 연인과 백년가약을 맺는다. 고규필 씨는 언제나 늘 곁에서 힘이 되어준 싱어송라이터 에이민(본명 민수연) 씨와 오랜 연애 끝에 평생을 함께할 든든한 동반자로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고규필이 오는 11월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다.
소속사 빅보스엔터테인먼트는 6일 “고규필 씨가 오는 11월 12일 오랜 연인과 백년가약을 맺는다. 고규필 씨는 언제나 늘 곁에서 힘이 되어준 싱어송라이터 에이민(본명 민수연) 씨와 오랜 연애 끝에 평생을 함께할 든든한 동반자로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결혼식은 양가 친척, 가까운 지인분들을 모시고 진행될 예정이며, 비공개로 치러지는 만큼 구체적인 사항을 공개해 드리지 못하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더불어 “언제나 배우 고규필에게 많은 응원과 넘치는 사랑을 보내주시는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드리며, 소중한 연과 함께 새로운 여정을 시작할 고규필 씨에게 큰 축하와 격려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앞서 고규필은 지난 6월 에이민과 열애를 인정한 바 있다.
고규필은 1993년 영화 ‘키드캅’으로 데뷔했다. 드라마 ‘또 오해영’, ‘열혈사제’, ‘사랑의 불시착’, 영화 ‘너의 결혼식’ ‘정직한 후보’ 등에 출연했다. 최근 천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범죄도시3’에서 초롱이 역할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에이민은 2018년 싱글 앨범 ‘하이드 앤 식’으로 데뷔했다. 앨범 ‘달이 참 예쁘잖아요’, ‘설레나봄’, ‘그때 그 설렘처럼’ ‘블루’ 등을 발매했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