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 아일랜드, 미니 9집 전곡 작업 참여…7일 발매

최령 인턴 기자 2023. 9. 6. 10:5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FT아일랜드가 아홉 번째 미니앨범 '세이지(Sage)' 트랙리스트 포스터를 지난 5일 소셜 미디어에 공개했다.

멤버 이홍기, 이재진이 작사에 참여한 '세이지'는 강렬한 드럼과 기타 사운드가 인상적인 록 장르다.

이번 앨범은 FT아일랜드 멤버가 전곡 작업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특히 FT아일랜드는 지난 달 26, 27 양일간 개최한 단독 콘서트 '헤이 데이(HEY DAY)'에서 미니 9집 전곡을 라이브로 선공개하기도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밴드 FT아일랜드의 아홉 번째 미니앨범 'Sage' 트랙리스트.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2023.09.06.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최령 인턴 기자 = 밴드 FT아일랜드가 아홉 번째 미니앨범 '세이지(Sage)' 트랙리스트 포스터를 지난 5일 소셜 미디어에 공개했다.

타이틀곡 '세이지'를 포함해 총 6곡이 실렸다. 멤버 이홍기, 이재진이 작사에 참여한 '세이지'는 강렬한 드럼과 기타 사운드가 인상적인 록 장르다. 지금껏 그랬듯 앞으로도 스스로의 길을 묵묵히 걸어 나가자는 용기를 노래한다.

이번 앨범은 FT아일랜드 멤버가 전곡 작업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타이틀곡 외에도 최민환이 작사·작곡에 참여한 '올 오브 마이 라이프(All Of My Life)', 이홍기가 작사·작곡에 참여한 '아임 스틸 히어(I’m Still Here)', 이재진이 작사·작곡에 참여한 '브로큰(Broken)', 이홍기와 이재진이 작사한 '낫 이너프(Not Enough)', SBS M 밴드 오디션 프로그램 '더 아이돌 밴드: 보이즈 배틀(THE IDOL BAND : BOY’S BATTLE)'에서 프로듀싱한 그룹 'G.O.P'에게 선물했던 곡 '라이징 스타(Rising Star) (With G.O.P)'가 실렸다.

특히 FT아일랜드는 지난 달 26, 27 양일간 개최한 단독 콘서트 '헤이 데이(HEY DAY)'에서 미니 9집 전곡을 라이브로 선공개하기도 했다. '세이지'는 7일 오후 6시 공개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fuddl530@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