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홍삼 브랜드 '장쾌삼' 추석 선물세트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웅진식품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홍삼 브랜드 '장쾌삼' 선물세트 판매에 나선다고 6일 밝혔다.
장쾌삼은 1976년 출시된 웅진식품의 발효홍삼·인홍삼 제품 브랜드다.
웅진식품 장쾌삼 브랜드 매니저는 "추석을 앞두고 다양한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에 상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장쾌삼 선물세트를 판매한다"며 "장쾌삼 홍삼으로 지인에게 건강한 명절을 선물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웅진식품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홍삼 브랜드 ‘장쾌삼’ 선물세트 판매에 나선다고 6일 밝혔다.
장쾌삼은 1976년 출시된 웅진식품의 발효홍삼·인홍삼 제품 브랜드다. 100% 국산 인삼과 홍삼에 웅진식품 중앙연구소의 기술과 노하우를 적용해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에는 지난 설 명절 새롭게 선보인 ‘장쾌삼 프리미엄 건강세트’를 포함해 다양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장쾌삼 프리미엄 건강세트’는 장쾌삼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장쾌삼 홍삼력 골드’ 70㎖ 10포와 ‘장쾌삼 산삼배양근’ 50㎖ 8병으로 구성됐다.
장쾌삼 홍삼력 골드는 6년근 홍삼 농축액과 귀한 전통소재인 벌꿀, 천궁, 당귀, 계피, 영지 등을 최상의 비율로 배합한 제품이다. 또 장쾌삼 산삼배양근은 고급 재료인 국산 산삼배양근 농축액과 홍삼 농축액, 벌꿀 등이 더해져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이외에도 인삼을 9번 찌고 9번 말리는 ‘구증구포’ 제조 과정을 통해 표면의 색이 검게 변화한 흑삼으로 만든 ‘장쾌삼 구증구포 흑삼진액’을 포함해 ‘장쾌삼 발효홍삼력’, ‘장쾌삼 홍삼 순액’ 등 다양한 장쾌삼 선물세트를 온라인 채널 및 전국 소매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웅진식품 장쾌삼 브랜드 매니저는 “추석을 앞두고 다양한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에 상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장쾌삼 선물세트를 판매한다”며 “장쾌삼 홍삼으로 지인에게 건강한 명절을 선물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남궁민관 (kunggij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설령 제 남편이 엉덩이를 만졌대도”…젠더 전쟁의 발발[그해 오늘]
- 화물차 사이 끼여 찌그러진 車...‘멀쩡히’ 걸어 나온 운전자
- ‘꽃스님’ 얼마나 잘생겼나…화엄사 체험, 접수 4시간 만에 마감
- “남편 나와!” 36분간 초인종 누른 女, 항소심도 선고유예
- 연인까지 시켜…3억원대 보조금 받아낸 30대, 징역 1년6월
- [속보] 檢 '롤스로이스 인도 돌진사고' 20대 男 구속기소
- 알바라더니 성폭행...10대 여성 끝내 극단적 선택
- 檢 ‘허위 인터뷰’ 김만배 주거지 압수수색…구속연장 심사 돌입
- 민주당 3선의원 보좌진…술 취해 경찰·소방관 폭행
- [단독]11월 결혼 고규필 "♥에이민과 지금처럼 재미있게 살게요"(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