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고객초청 ‘밤샘 파티’ 개최… 트와이스 등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면세점은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즐길 거리로 '밤샘 파티'(All-Night Party)를 마련했다고 6일 밝혔다.
밤샘 파티는 다음달 14일과 21일 양일간 롯데월드에서 진행된다.
밤샘 파티 티켓은 롯데면세점 명동본점과 월드타워점에서 800달러 이상 구매하는 내국인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롯데면세점은 밤샘 파티와 면세 쇼핑을 결합한 여행 상품을 구성해 일본과 중국, 동남아 등의 외국인 관광객도 유치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면세점은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즐길 거리로 ‘밤샘 파티’(All-Night Party)를 마련했다고 6일 밝혔다. 밤샘 파티는 다음달 14일과 21일 양일간 롯데월드에서 진행된다.
14일에는 트와이스, DJ Yesong, DJ Juncoco가 공연을 하고, 21일에는 이준호, DJ JEB, DJ Vandal Rock이 무대를 꾸민다.공연은 밤 11시부터 이튿날 오전 5시까지 진행되고, 롯데월드 놀이기구 10종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밤샘 파티 티켓은 롯데면세점 명동본점과 월드타워점에서 800달러 이상 구매하는 내국인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뒤 댓글 이벤트에 참여해도 추첨을 통해 티켓을 받을 수 있다. 다만 프로그램 중 트와이스와 이준호의 공연은 별도 응모를 통해서만 참여할 수 있다.
롯데면세점은 밤샘 파티와 면세 쇼핑을 결합한 여행 상품을 구성해 일본과 중국, 동남아 등의 외국인 관광객도 유치할 계획이다. 또 이번 추석 연휴 기간 여행객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되는 만큼 내달 31일까지 구매 금액에 따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LDF PAY’를 증정하고 인기 화장품 브랜드와 주류를 할인한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비자에 급 높인 주한대사, 정상회담까지… 한국에 공들이는 中, 속내는
- 역대급 모금에도 수백억 원 빚… 선거 후폭풍 직면한 해리스
- 금투세 폐지시킨 개미들... “이번엔 민주당 지지해야겠다”는 이유는
- ‘머스크 시대’ 올 것 알았나… 스페이스X에 4000억 베팅한 박현주 선구안
- [단독] 김가네 김용만 회장 성범죄·횡령 혐의, 그의 아내가 고발했다
- 4만전자 코 앞인데... “지금이라도 트럼프 리스크 있는 종목 피하라”
- 국산 배터리 심은 벤츠 전기차, 아파트 주차장서 불에 타
- [단독] 신세계, 95年 역사 본점 손본다... 식당가 대대적 리뉴얼
- [그린벨트 해제後]② 베드타운 넘어 자족기능 갖출 수 있을까... 기업유치·교통 등 난제 수두룩
- 홍콩 부동산 침체 가속화?… 호화 주택 내던지는 부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