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시니어 고객 타깃 '장수:율(匠水:律)'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관장이 시니어 전문 브랜드 '장수:율(匠水:律)'을 론칭했다고 6일 밝혔다.
'장수:율(匠水:律)'은 시니어 고객층을 위해 정관장이 새롭게 만든 브랜드다.
김민주 KGC인삼공사 브랜드실장은 "초고령사회 진입을 앞두고 액티브 시니어의 활기찬 인생을 돕기 위해 '장수:율(匠水:律)' 브랜드를 기획했다"며 "기억·인지력, 근력·체력, 혈행·혈관 등 시니어의 핵심 건강 니즈에 맞춰 제품 라인업을 확장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홍삼·특화원료 결합해
지·근·혈 3종 라인업
정관장이 시니어 전문 브랜드 ‘장수:율(匠水:律)’을 론칭했다고 6일 밝혔다. 이를 통해 고령화 시대 새로운 소비층으로 부상한 시니어 시장 공략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장수:율(匠水:律)’은 시니어 고객층을 위해 정관장이 새롭게 만든 브랜드다. 최근 들어 한국의 고령화 속도가 빨라짐에 따라 고령친화식품 시장 규모는 지난 2012년 6조4016억원에서 2020년 17조6343억원까지 확대됐다.
정관장은 핵심역량인 홍삼과 타깃 맞춤형 특화원료를 결합해 ‘장수:율(匠水:律)’ 브랜드를 만들었다. 이 브랜드명은 ‘활기찬 인생선율을 위해 장인정신으로 만든 건강법칙’이란 의미를 담았다. △기억력과 인지력 개선에 특화된 ‘장수:율(匠水:律) 지(知)’ △근력개선과 체력강화를 위한 ‘장수:율(匠水:律) 근(筋)’ △혈행개선과 튼튼한 혈관두께를 위한 ‘장수:율(匠水:律) 혈(血)’까지 총 3종의 제품라인업을 차례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특히 ‘장수:율(匠水:律) 지(知)’는 정관장의 연구노하우로 개발한 진액과 함께 노화로 인해 저하되는 인지력과 기억력을 동시에 개선할 수 있는 ‘액상(진액)+캡슐’의 이중복합제형 제품이다. 액상과 캡슐 2가지 포뮬러로 복합설계했다.
김민주 KGC인삼공사 브랜드실장은 “초고령사회 진입을 앞두고 액티브 시니어의 활기찬 인생을 돕기 위해 ‘장수:율(匠水:律)’ 브랜드를 기획했다”며 “기억·인지력, 근력·체력, 혈행·혈관 등 시니어의 핵심 건강 니즈에 맞춰 제품 라인업을 확장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시진 기자 see1205@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설리 생전 마지막 인터뷰서 그토록 하고 싶었던 말… 4년 만에 최초 공개
- 출시 첫날 182억어치(542만 잔) 팔린 '기적의 음료' 정체는?
- '난 아빠 딸이잖아' 친딸 애원했지만 성폭행 시도해 죽음 내몬 父의 기막힌 변명
- 고교 여교사, 남학생에 5분간 맞고 실신 '충격'
- “브래지어 한 거야?” 가슴 콕콕 찌르던 선생님, 잘 지내세요?
- 후쿠시마 바다서 서핑하고 회먹방…'펀쿨섹좌' 이 남자 누구?
- “'기생충' 관광객 오지마”…미국, 유럽 관광도시들 '크루즈 보이콧'
- '우산 천사' 알고 보니 선행 더 있었다…노인이 밝힌 후문
- 평균 연봉 1억 넘는데…'신의 직장' 떠나는 2030, 왜?
- '남편이 바람피워 이혼할 건데 의붓딸은 저와 살고 싶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