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앤컴퍼니 '2023 충청북도특수교육원 직업박람회'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상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 곰앤컴퍼니(대표 이병기)가 이달 8일 개최되는 '2023 충청북도특수교육원 직업박람회'에 참가한다.
이번 박람회에서 곰앤컴퍼니는 미래직업존에서 영상편집을 체험할 수 있는 '셀프브랜딩 영상제작' 홍보부스를 운영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백봉삼 기자)영상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 곰앤컴퍼니(대표 이병기)가 이달 8일 개최되는 '2023 충청북도특수교육원 직업박람회'에 참가한다.
이번 박람회에서 곰앤컴퍼니는 미래직업존에서 영상편집을 체험할 수 있는 '셀프브랜딩 영상제작' 홍보부스를 운영한다. 부스에서는 곰믹스 맥스를 활용한 영상 편집 및 제작 시연 체험이 가능하다.
'곰믹스 맥스'는 비디오·사진·오디오 클립들을 다양한 스타일의 이펙트를 적용해 자신만의 개성 있는 영상을 손쉽게 만들 수 있는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이다. 4K 지원, 멀티트랙, 크로마키, PIP 등 다양한 고급 기능을 탑재하고 사용법을 간편화해 초보자도 고퀄리티의 영상을 제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곰앤컴퍼니 부스 방문객을 위한 다채로운 혜택도 준비했다. 선착순 30명에게는 직업박람회 활동 사진을 받아 영상 콘텐츠로 제작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부스 참여 학생과 교사에게는 곰믹스 맥스 30% 할인쿠폰 및 브로슈어를 제공한다.
충청북도특수교육원이 주최, 주관하는 '2023 충청북도특수교육원 직업박람회'는 특수교육대상학생의 취업 지원과 안정적 사회 진출의 기반을 조성하는 동시에 실무 중심 직업 체험과 정보제공, 컨설팅을 통한 다양한 직무 경험과 진로설계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청주시장애인스포츠센터 특수학교(급) 고등·전공과 학생, 교사 및 학부모 등 총 38개 학교에서 550여 명이 참가하며, ▲미래직업 ▲서비스업 ▲친환경 제조업 ▲취업 지원 ▲문화예술 총 5개 영역존을 마련하고 31개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곰앤컴퍼니 김광섭 상무는 "특수교육대상학생의 안정적인 사회 진출 기반을 마련한다는 박람회 취지에 깊이 공감해 이번 박람회에 참가하게 됐다"면서 "행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곰믹스 맥스는 초보자도 고품질 영상 제작이 가능한 툴로, 미래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백봉삼 기자(paikshow@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채용 한파 속, '그럼에도' 테크 기업들은 어떤 인재 찾을까
- [영상] MZ세대 기자들의 '인생네컷'
- [영상] 천생 기자들의 스우파 ‘헤이마마’ 댄스 도전기
- [영상] IT기자들의 연기 도전...‘뉴연플리’ 오디션에 가다
- [영상] 위스키 주는 MZ 감성 오피스 ‘집무실’ 가보니
- "트럼프 인수위, 전기차 보조금 폐지"…이차전지주 급락
- 장재훈 현대차 사장, 부회장 승진…호세 무뇨스 첫 외국인 사장 선임
- '9만 비트코인', 하루만에 8만8천 달러 붕괴…왜?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