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시니어 시장 적극 공략”…전문 브랜드 ‘장수:율’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관장은 시니어 전문 브랜드 '장수:율(匠水:律)'을 론칭한다고 6일 밝혔다.
KGC인삼공사 김민주 브랜드실장은 "초고령사회 진입을 앞두고 액티브 시니어의 활기찬 인생을 돕기 위해 '장수:율(匠水:律)' 브랜드를 기획했다"면서 "기억·인지력, 근력·체력, 혈행·혈관 등 시니어의 핵심 건강 니즈에 맞춰 제품 라인업을 확장해나갈 예정"이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전새날 기자] 정관장은 시니어 전문 브랜드 ‘장수:율(匠水:律)’을 론칭한다고 6일 밝혔다.
장수:율은 70세 이후 급격하게 건강 이슈가 발생하는 시니어뿐 아니라, 사회 활동에 활발히 참여하는 ‘액티브 시니어’까지 공략할 예정이다. 액티브 시니어는 활발하고 젊은 라이프스타일을 향유하며 적극적인 소비·문화 생활을 즐기는 중장년층을 의미한다.
시니어 시장에서 선제적 리더십을 확보하기 위해 자사의 핵심 역량인 홍삼과 타깃 맞춤형 특화원료를 결합한 장수:율 브랜드를 론칭했다고 정관장은 설명했다. 기억력과 인지력 개선에 특화된 ‘장수:율 지(知)’를 시작으로, 근력 개선과 체력 강화를 위한 ‘장수:율 근(筋)’, 혈행 개선과 튼튼한 혈관 두께를 위한 ‘장수:율 혈(血)’까지 총 3종의 제품 라인업을 차례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출시한 장수:율 지는 정관장의 연구 노하우로 개발한 진액과 함께 노화로 인해 저하되는 인지력과 기억력을 동시에 개선시킬 수 있는 ‘액상(진액)+캡슐’의 이중복합제형 제품이다.
KGC인삼공사 김민주 브랜드실장은 “초고령사회 진입을 앞두고 액티브 시니어의 활기찬 인생을 돕기 위해 ‘장수:율(匠水:律)’ 브랜드를 기획했다”면서 “기억·인지력, 근력·체력, 혈행·혈관 등 시니어의 핵심 건강 니즈에 맞춰 제품 라인업을 확장해나갈 예정”이라고 했다.
한편 신제품은 전국 정관장 매장, 백화점,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 ‘정관장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newday@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낸시랭 "사기결혼으로 빚 10억 떠안아…이자 낸 것도 기적"
- “후쿠시마 바다 매력 몸소 보여주겠다” 풍덩…‘엄지척’ 이 남성 정체는
- '범죄도시 초롱이' 고규필, 9년 열애 가수 에이민과 11월 12일 결혼
- “고작 500원 아끼자고 이렇게까지” 20대 여성 ‘짠내 생활’ 이 정도야?
- "홍범도 훌륭한 독립군"…일타강사 전한길, '정치노선' 해명
- 수억원 롤스로이스 들이받은 40대女…"괜찮다" 다독인 차주 정체는?
- “‘대장균’ 득실 부대찌개, ‘농약’ 나온 중국산 양파” 이 제품들, 먹지마세요
- "그것만은 비밀로 해줄게"…이다영이 감춘 김연경의 비밀은?
- 애니콜 상징이였던 이효리마저 “아이폰 샷!”…삼성의 ‘한숨’
- 화사, 외설 논란 심경 고백…“악플 수위 심각, 올해 가장 많이 울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