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K-스피커스’ 3기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교촌치킨이 10일까지 자사 공식 인스타그램 내 프로필 링크를 통해 공식 서포터즈 'K-스피커스' 3기를 모집한다.
교촌(K)과 스피커를 합친 명칭으로, 교촌 브랜드 및 메뉴 관련 이슈 콘텐츠를 통해 널리 전하는 사람들을 뜻한다.
회사 측은 "K-스피커스와 함께 교촌 브랜드 및 메뉴 이슈 등의 정보를 재밌게 전달할 수 있는 차별화 콘텐츠를 발굴하며 고객과 긴밀한 소통을 이어갈 것"이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교촌(K)과 스피커를 합친 명칭으로, 교촌 브랜드 및 메뉴 관련 이슈 콘텐츠를 통해 널리 전하는 사람들을 뜻한다. 올해부터 정기 프로그램으로 운영되고 있는 브랜드 서포터즈로, 소비자 눈높이에서 브랜드 관련 정보 및 콘텐츠를 생산해 온라인을 통해 홍보활동을 펼친다.
선발된 총 30명의 K-스피커스는 18일부터 약 2개월간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된다. 활동 기간 중 개인 블로그를 통해 치킨 트렌드 및 신메뉴 등을 활용해 월 2회의 필수 미션 및 선택 미션을 수행한다.
활동 혜택으로 매월 3매의 교촌치킨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며, 활동 종료 후에는 우수 활동자를 선정해 제품 교환권 10매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본사에서 진행하는 ‘교촌1991스쿨’에 참여해 조리, 포장 등 치킨 제조 과정을 전반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회사 측은 “K-스피커스와 함께 교촌 브랜드 및 메뉴 이슈 등의 정보를 재밌게 전달할 수 있는 차별화 콘텐츠를 발굴하며 고객과 긴밀한 소통을 이어갈 것”이라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동건, 여전히 잘생김 (아라문의 검) [DA포토]
- 서동주, 깜짝 놀란 반전 패션 [화보]
- 월세+전세+상속받은 자가 보유 49세 솔로 보좌관…소개팅은 거부 (물어보살)[TV종합]
- 빽가 “서운했다” 코요태 탈퇴 결심했던 사연…김종민 해명까지 (라스)
- 이다영, 또 김연경 저격 “그것만은 비밀로 하겠다” 의미심장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