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온코리아, 인천 취약계층에 15억6000만 원 상당 제품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프 헬스케어 전문 기업 라이온코리아가 인천시 취약계층에게 15억 6000만 원 상당의 자사 화장품 제품을 지원한다고 6일 밝혔다.
기부 물품은 로우퀘스트 스킨케어 제품으로, 인천시 사회복지협의회, 사회복지관협회, 인천시 자립지원전담기관 등을 통해 관내 취약 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라이온코리아는 2018년부터 인천시와 '1사 1하천 가꾸기' 업무협약을 통해 지역 환경보전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천에는 라이온코리아의 주요 제품이 생산되는 인천공장이 위치한다. 기부 물품은 로우퀘스트 스킨케어 제품으로, 인천시 사회복지협의회, 사회복지관협회, 인천시 자립지원전담기관 등을 통해 관내 취약 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한상훈 라이온코리아 대표는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던 중, 사계절 피부를 보호하고 건강하게 가꿀 수 있는 화장품을 기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라이온코리아는 지역사회와 나눔을 실천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라이온코리아는 2018년부터 인천시와 ‘1사 1하천 가꾸기’ 업무협약을 통해 지역 환경보전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밖에도 2020년 중구 취약 계층 영유아가 생활하는 어린이집 안전방진망 설치 후원금 전달, 2021년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한 취약 계층 주택 보급용 소화기 기증 등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윤우열 동아닷컴 기자 cloudancer@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와주세요” 소리에 대피소동…당산역 성추행범, 현장서 체포
- 검찰, ‘허위 인터뷰’ 김만배 자택·사무실 압수수색
- 테이저건 대신 ‘권총’ 사용한 경찰, 20초만에 흉기난동범 제압
- 오피스텔서 난동부리던 취객, 알고보니 野 3선 의원실 보좌진
- 일타강사 전한길 “홍범도 장군은 훌륭한 독립군…정치생각 없어”
- “9개월동안 2700만원 주문 취소”…알바 믿은 사장의 한탄 [e글e글]
- ‘단식 7일차’ 이재명 “이념의 늪에서 민생을 구하겠다”
- 출근길 2호선에서 “흉기난동이다” 비명…‘묻지마 범죄’ 오인 신고
- TBS, 김어준에 손배 청구…“수많은 제재로 출연금 88억 삭감”
- 인니 발리서 패러글라이딩하던 부산 경찰간부, 사고로 숨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