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틴, 얼굴인식 도어락 원스텝 푸시풀 'IDL-312R'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DC랩스의 도어락 전문 브랜드 '베스틴'이 얼굴인식 도어락 원스텝 푸시풀 'IDL-312R'을 선보인다.
이번에 런칭한 신제품 'IDL-312R'은 터치할 필요 없이 다가가는 순간 얼굴을 인식해 문을 열 수 있는 빠르고 안전한 얼굴인식 도어락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HDC랩스의 도어락 전문 브랜드 ‘베스틴’이 얼굴인식 도어락 원스텝 푸시풀 ‘IDL-312R’을 선보인다.
이번에 런칭한 신제품 ‘IDL-312R’은 터치할 필요 없이 다가가는 순간 얼굴을 인식해 문을 열 수 있는 빠르고 안전한 얼굴인식 도어락이다.
넓은 시야각으로 만 6세경 어린이부터 190cm의 장신까지 모두 얼굴 인식이 가능하여, 지문인식이 힘든 어린이부터 어르신까지 온 가족이 쉽게 출입 가능한 모델이다.
신제품 ‘IDL-312R’ 모델의 얼굴인식 기능은 2개의 적외선 카메라를 활용한 생체감지로 사진, 마네킹 오인식 방지도 가능하며, 밤낮 구분 없이 캄캄한 암흑에서도 인식이 가능하다. 최대 1m 범위 내 도어락에 접근 시 근접센서가 빠르게 감지하여 0.6초만에 얼굴을 인식하여 문이 열리는 walk-thru 기능도 갖추고 있다.
또한 홈 안전모드, 외출모드, 매너모드, 허수 기능, 화재 센서 기능, 외부 강제 침입 경보, 건전지 교체알람, 비상전원 사용 등 다양한 기능도 탑재했다.
아울러 손잡이와 바디를 일체화한 푸시풀 도어락으로 손목의 부담을 덜어주며, 인체공학적 핸들 디자인으로 당김과 동시에 부드럽고 가볍게 원스텝으로 문을 열 수 있다. 특히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전면에 미러 소재를 사용해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러한 우수한 디자인으로 굿디자인 어워드 선정 뿐만 아니라 최고 대상부터 동상의 수상후보로도 선정되어 인테리어적인 가치와 기능적인 활용도를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으로 인정받았다.
베스틴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은 베스틴의 여러 기능이 탑재된 얼굴인식 도어락으로 빠르고 정확한 얼굴인식을 통해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푸시풀 디자인을 적용해 손목에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고 밝혔다.
한편 해당 제품 구매 및 관련 자세한 내용 확인은 자사몰인 ‘베스틴몰’에서 가능하다.
kim3956@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낸시랭 "사기결혼으로 빚 10억 떠안아…이자 낸 것도 기적"
- “후쿠시마 바다 매력 몸소 보여주겠다” 풍덩…‘엄지척’ 이 남성 정체는
- '범죄도시 초롱이' 고규필, 9년 열애 가수 에이민과 11월 12일 결혼
- “고작 500원 아끼자고 이렇게까지” 20대 여성 ‘짠내 생활’ 이 정도야?
- "홍범도 훌륭한 독립군"…일타강사 전한길, '정치노선' 해명
- 수억원 롤스로이스 들이받은 40대女…"괜찮다" 다독인 차주 정체는?
- “‘대장균’ 득실 부대찌개, ‘농약’ 나온 중국산 양파” 이 제품들, 먹지마세요
- "그것만은 비밀로 해줄게"…이다영이 감춘 김연경의 비밀은?
- 애니콜 상징이였던 이효리마저 “아이폰 샷!”…삼성의 ‘한숨’
- 화사, 외설 논란 심경 고백…“악플 수위 심각, 올해 가장 많이 울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