뷔, 바닷가서 유유자적…총 102장 공개 완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 뷔의 새로운 모습을 담은 마지막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뷔는 6일 방탄소년단의 공식 SNS에 솔로 앨범 'Layover(레이오버)'의 네 번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지난달 세 차례에 걸쳐 공개된 콘셉트 포토와 마찬가지로 이번에도 '새로운 뷔'에 초점이 맞춰졌고 바닷가에서 유유자적 시간을 보내면서 온전한 자유와 평온을 만끽하는 뷔의 모습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차 콘셉트 포토 공개
8일 솔로 앨범 'Layover' 발매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방탄소년단 뷔의 새로운 모습을 담은 마지막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뷔는 6일 방탄소년단의 공식 SNS에 솔로 앨범 'Layover(레이오버)'의 네 번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지난달 세 차례에 걸쳐 공개된 콘셉트 포토와 마찬가지로 이번에도 '새로운 뷔'에 초점이 맞춰졌고 바닷가에서 유유자적 시간을 보내면서 온전한 자유와 평온을 만끽하는 뷔의 모습이 담겼다.
4차 콘셉트 포토에서 뷔는 주변을 의식하지 않는 듯 편하게 수영을 즐기고, 물에 흠뻑 젖은 상태로 천진난만한 미소를 지었다. 해변의 햇살을 온몸으로 만끽하며 나른한 한때를 보내는 사진은 뷔 특유의 몽환적인 분위기가 감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총 24장. 뷔는 앞서 오픈한 사진까지 더해 총 102장의 콘셉트 포토를 통해 첫 솔로 앨범 'Layover'의 정서를 전달했다. 메이크업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촬영한 첫 번째와 두 번째 콘셉트 포토는 뷔의 담백한 일상을 고스란히 담았고 3차 콘셉트 포토는 자연스러운 매력과 더불어 카리스마 넘치는 얼굴이 담겼다.
'새로운 뷔'를 만날 수 있는 'Layover'의 음원과 타이틀곡 'Slow Dancing(슬로우 댄싱)'의 뮤직비디오는 오는 8일 오후 1시 전 세계 동시 공개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븐틴∙스트레이키즈,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 합류…라인업 끝판왕
- 서희건설 이봉관 장녀 이은희 부부, "못된 심보" 비난 받는 이유
- 尹 대통령, 인도네시아 동포 간담회 참석…"다문화 차세대 지원"
- 日 오염수·홍범도 논란 속 野 "尹 탄핵" vs 與 "괴담 선동"
- '인증샷 성지' 이재명 단식장…동참 여부 두고 충성 경쟁?
- 대통령실, '김만배 허위 인터뷰' 발끈…이재명 정조준
- 아이폰15 공개 D-7…'울트라'·C타입 젠더로 프리미엄 전력 강화
- 말다툼 중 흉기로 후배 찌른 50대 체포
- '살인예고 글' 행정력 낭비에 손배소…인과관계 입증 관건
- 솔로 가수·30대 영케이의 고민 "오래 음악하고 싶어요"[TF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