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이현, '나의 해피엔딩' 출연..'결혼 실패→장나라 질투' 하드캐리 예고

한해선 기자 2023. 9. 6. 10: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소이현이 '나의 해피엔딩'에 합류, '하드캐리' 존재감으로 안방극장을 압도할 전망이다.

한편 장나라, 손호준, 소이현, 이기택 등 단단한 연기내공을 지닌 배우들이 출연하는 TV CHOSUN 새 주말미니시리즈 '나의 해피엔드'는 오는 2023년 하반기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 한해선 기자]
/사진=H&엔터테인먼트

배우 소이현이 '나의 해피엔딩'에 합류, '하드캐리' 존재감으로 안방극장을 압도할 전망이다.

오는 2023년 하반기에 첫 방송될 TV CHOSUN 새 주말미니시리즈 '나의 해피엔드'(극본 백선희/연출 조수원/제작 스토리바인픽쳐스, 하이그라운드, 아이엔컬쳐)는 성공만을 쫓던 한 여자가 믿었던 사람들의 배신으로 충격적인 진실을 마주하는 휴먼 심리 스릴러 드라마다. '너의 목소리가 들려' '피노키오'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의사요한' 등 작품성과 시청류르 화제성 모두를 다 잡은 '흥행 보증 히트메이커' 조수원 감독이 연출을 맡아 기대를 높이고 있다.

극 중 소이현은 서재원(장나라 분)의 미대 동기이자 미대 조교수인 권윤진 역을 연기한다. 미대 졸업 후 유학에 박사학위까지 늘 월등했지만, 본격적인 작품 활동에 들어가면서 점점 시들어 가는 재능과 결혼 생활 실패로 괴로워하다가 서재원과 재회 후 질투를 드러내기 시작하는 인물이다.

그는 섬세하고 호소력 짙은 감정 표현은 물론이고, 탄탄하면서도 빈틈 없는 연기력과 한계 없는 캐릭터 소화력으로 대중에 신뢰를 주는 배우다. '믿보배'로 불리는 소이현은 특히 전작인 드라마 '빨간 구두'에서 모든 이들의 사랑을 받는 아름다운 여자지만, 내면에는 슬픔과 상처, 복수의 칼을 품고 사는 '김젬마'로 긴 호흡의 작품을 안정적으로 이끌며 안방극장의 사랑을 받았다.

더욱이 그는 예능 프로그램 '물 건너온 아빠들'에서 스페셜 MC로 활약, 뛰어난 진행실력을 자랑할 뿐 아니라 유튜브 채널 '소이현 인교진 OFFICIAL'을 통해서 소탈한 매력을 발산하며 예능에서도 두각을 드러내기도.

이렇듯 예능부터 드라마까지 종횡무진 활약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 중인 소이현. '나의 해피엔드' 속 미대 조교수 권윤진으로 연기 변신을 선보이는 그가 이번에는 어떤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장나라, 손호준, 소이현, 이기택 등 단단한 연기내공을 지닌 배우들이 출연하는 TV CHOSUN 새 주말미니시리즈 '나의 해피엔드'는 오는 2023년 하반기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