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연 3.6% 금리 주는 '제일EZ통장' 광고 캠페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C제일은행은 첫 거래 고객일 경우 하루만 맡겨도 연 최고 3.6%의 금리를 제공하는 수시입출식 상품인 '제일EZ통장' 광고 캠페인을 6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제일EZ통장은 고금리 파킹 통장으로 일별 잔액에 대해 2.6%의 기본금리를 제공한다.
여기에 SC제일은행 첫 거래 고객에게는 별도 조건이나 금액 제한 없이 1%포인트의 추가 우대금리를 계좌 개설일로부터 6개월 간 적용해 연 최고 3.6%의 금리를 제공하는 상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C제일은행은 첫 거래 고객일 경우 하루만 맡겨도 연 최고 3.6%의 금리를 제공하는 수시입출식 상품인 ‘제일EZ통장’ 광고 캠페인을 6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는 배우 김영옥을 전속 모델로 기용해 ‘아직도 몰라? 확실히 알자! 제일EZ통장’을 슬로건으로 내세웠다.
제일EZ통장은 고금리 파킹 통장으로 일별 잔액에 대해 2.6%의 기본금리를 제공한다. 여기에 SC제일은행 첫 거래 고객에게는 별도 조건이나 금액 제한 없이 1%포인트의 추가 우대금리를 계좌 개설일로부터 6개월 간 적용해 연 최고 3.6%의 금리를 제공하는 상품이다.
이소현 기자 y2eonlee@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모바일한경·WSJ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이 진작 샀어야 할 회사"…고민하는 사이 몸값 60조로 '폭등'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 韓조선, 8월 선박수주도 中에 크게 뒤져…선가는 고공행진
- 한국에선 흔한데…美서 '인기 폭발' 빵 뭐길래
- [특징주] 슈어소프트테크, 대주주 현대차의 지분 매각에 급락
- "삼성, 이 정도일 줄은"…인도 뉴델리 공항 갔다가 '깜짝'
- '꽃스님' 누구길래…'선착순 전쟁' 벌어졌다
- 미스코리아 출신 특전사 장교…이번엔 아시안게임 '金' 도전
- '범죄도시3' 초롱이 고규필, 연하 가수 에이민과 11월 결혼 [공식]
- 이다영 "김연경, 사과문 올리면 비밀 지켜주겠다"…또 저격글
- 맥주 4천병 올림픽대로에 와르르…밤샘 청소작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