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출신 이수지, 10월 결혼 "예비신랑 아빠 같이 다정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디아크와 유니티 출신 가수 겸 배우 이수지가 10월 결혼한다.
이수지는 5일 개인 인스타그램에 "제게 가장 귀한 꿈이 생겼다. 변함없이 저를 사랑해주는 한 사람을 만나 올해 10월 결혼을 하게 됐다"는 내용이 담긴 자필 편지를 적어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자필 편지로 결혼 발표
비비지 신비·은하 등 축하 물결
[더팩트 | 공미나 기자] 그룹 디아크와 유니티 출신 가수 겸 배우 이수지가 10월 결혼한다.
이수지는 5일 개인 인스타그램에 "제게 가장 귀한 꿈이 생겼다. 변함없이 저를 사랑해주는 한 사람을 만나 올해 10월 결혼을 하게 됐다"는 내용이 담긴 자필 편지를 적어 올렸다.
예비신랑에 관해서는 "아빠의 다정함과 섬세하고, 따뜻한 마음을 닮은 사람"이라며 "표현에 인색한 저에게 사랑을 표현하는 법을 알려주고, 먼저 낮아지고 헌신하는 사랑을 삶으로 보여주는 사람, 정말 작은 것에 가득 행복할 수 있는 것을 알려주며 영화를 좋아하던 제 삶을 하루하루 로코 영화로 만들어주는 분"이라고 소개했다.
팬들에게도 고마움을 표현했다. 이수지는 "워낙 어릴 때 데뷔하게 되어 제가 성장하는 모습을 오래 봐오신 분들이 많아 갑작스러운 소식에 놀라실 거라 생각돼 떨리는 마음으로 펜을 들었다"면서도 "그 어느 누구보다 저의 모든 시간을 사랑으로 함께 해주신 분들인걸 알기에 기쁜 마음으로 마음을 담게 됐다. 언제나 가수 이수지, 배우 이수지를 넘어 한 사람으로서 이수지의 모든 삶의 순간을 응원해 주시고 지지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했다.
결혼 생활에 대한 기대감도 내비쳤다. 이수지는 "앞으로 가정을 이룬 제 삶이 더 기대가 된다"면서 "무엇보다 사랑의 힘이 참 크다는 것을 알게 돼 기쁘다. 제가 사랑하는 여러분에게도 새 바람이 불길 기도하겠다"고 전했다.
가요계 동료들의 축하도 쏟아졌다. 비비지 신비와 엄지는 "정말 축하해"라고 댓글을 남겼고, 유니티로 함께 활동한 이현주, 백예빈 등도 "사랑하는 수지 축하한다"며 앞날을 응원했다.
1998년생 이수지는 2015년 디아크 멤버로 가요계 데뷔했다. 이후 KBS 2TV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 더 유닛'을 통해 유니티 멤버로 발탁, 2018년 5월 재데뷔했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븐틴∙스트레이키즈,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 합류…라인업 끝판왕
- 서희건설 이봉관 장녀 이은희 부부, "못된 심보" 비난 받는 이유
- 尹 대통령, 인도네시아 동포 간담회 참석…"다문화 차세대 지원"
- 日 오염수·홍범도 논란 속 野 "尹 탄핵" vs 與 "괴담 선동"
- '인증샷 성지' 이재명 단식장…동참 여부 두고 충성 경쟁?
- 대통령실, '김만배 허위 인터뷰' 발끈…이재명 정조준
- 아이폰15 공개 D-7…'울트라'·C타입 젠더로 프리미엄 전력 강화
- 말다툼 중 흉기로 후배 찌른 50대 체포
- '살인예고 글' 행정력 낭비에 손배소…인과관계 입증 관건
- 솔로 가수·30대 영케이의 고민 "오래 음악하고 싶어요"[TF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