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선, KBS 단막극 '마님은 왜 마당쇠에게 고기를 주었나' 출연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하선이 13년 만에 사극으로 찾아온다.
박하선은 6일 KBS 2TV '드라마 스페셜 2023' 단막극의 여섯 번째 작품 '마님은 왜 마당쇠에게 고기를 주었나'(연출 함영걸 극본 위재화 제작 아센디오) 출연을 확정 지었다.
한편, 박하선이 출연하는 KBS 2TV 드라마 스페셜 2023 '마님은 왜 마당쇠에게 고기를 주었나'는 오는 10월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박하선이 13년 만에 사극으로 찾아온다.
박하선은 6일 KBS 2TV ‘드라마 스페셜 2023’ 단막극의 여섯 번째 작품 ‘마님은 왜 마당쇠에게 고기를 주었나’(연출 함영걸 극본 위재화 제작 아센디오) 출연을 확정 지었다. 이는 드라마 ‘동이’ 이후 13년 만에 출연하는 사극이다.
‘마님은 왜 마당쇠에게 고기를 주었나’는 조선 어느 고을의 한 선비가 자신의 아내와 마당쇠의 밀회를 맞닥뜨리며 시작되는 코믹 로맨스다.
박하선은 극 중 감출 수 없는 미모와 기품으로 빛나는 여인 최설애로 분해 우아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고을에서 ‘청렴’으로 대표되는 사내의 아내로 소박하고 검소한 인물을 그려낼 그의 활약에 이목이 쏠린다. 특히 박하선이 보여줄 한복 자태에 벌써부터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박하선은 영화, 드라마, 예능, 라디오 DJ 등 분야를 막론하고 다양한 곳에서 만능 엔터테이너의 모습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연극 ‘바닷마을 다이어리’에서 첫째 사치 역 출연을 예고한 바, 무대와 매체를 가리지 않고 보다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과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박하선이 출연하는 KBS 2TV 드라마 스페셜 2023 ‘마님은 왜 마당쇠에게 고기를 주었나’는 오는 10월 방송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도 사랑스럽개' 박규영 스틸 공개…웹툰 속 '한해나'와 찰떡
- '라스' 화사 "싸이와 손잡게 된 이유는…"
- '화밤', 동시간 시청률 1위…홍지윤, 양지은과 데스매치 '4전 4패'
- '불타는 장미단2', 역대 가장 많은 눈물 터졌다…감동무대 선사
- '신병2' 김지석, 군대 내 부조리 끊는다…병사들과의 '전쟁 선포'
- LG전자 '맞춤상담·내일배송' 고객경험 높인다
- 중국 스마트폰 앱 서비스…현지법인과 협력 의무화
- [IAA모빌리티]고성능 전기차부터 콘셉트카까지 베일벗다
- [데이터뉴스]대구시 물품선정 계약심사제도 도입후 지역 물품 구매 비율 크게 향상
- 디지털 아티스트 호라, NFT 마켓 플레이스 탐탐 대회 대상…“고대와 현대를 잇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