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작년 이어 올해도 '헌혈 고연전' 후원…"20대 헌혈 독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편의점 GS25는 연세대학교와 고려대학교의 친선 대항전인 '고연전'에 이어 학교 간 또 하나의 대결 종목인 '헌혈 정기전'을 후원한다고 6일 밝혔다.
GS25는 올해도 '2023 헌혈 정기전'이 개최된다는 소식을 듣고, 헌혈 참여자를 독려하고 대학생 및 20대의 헌혈 활성화를 위해 간식 3000개를 후원하기로 결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편의점 GS25는 연세대학교와 고려대학교의 친선 대항전인 '고연전'에 이어 학교 간 또 하나의 대결 종목인 '헌혈 정기전'을 후원한다고 6일 밝혔다.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와 고려대·연세대 총학생회는 지난해 9월 '2022년 헌혈 정기전'을 개최한 바 있다. 헌혈 정기전을 개최해 대학가 내 헌혈 문화를 조성하고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혈액 수급 위기를 극복하자는 취지로 진행됐다.
GS25는 올해도 ‘2023 헌혈 정기전’이 개최된다는 소식을 듣고, 헌혈 참여자를 독려하고 대학생 및 20대의 헌혈 활성화를 위해 간식 3000개를 후원하기로 결정했다.
간식은 양 학교 총학생회에 1500개씩 지급되며, ▲상온디저트(행운약과 1종) ▲탄산음료(춘식이콜라제로350㎖·춘식이사이다제로350㎖) ▲스낵(넷플릭스트러플팝콘) ▲젤리(황도알맹이·까먹는젤리망고·까먹는젤리포도)로 구성됐다.
학생들과 교직원들은 이날부터 헌혈 인증샷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양 학교의 총학생회 비상대책위원회 계정과 GS25 공식 계정을 태그 후 업로드하면 선착순으로 해당 간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의 허연수 부회장 대표이사와 김호성 사장은 모두 고려대 동문으로 각각 전기공학과와 경제학과를 졸업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arch11@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박원숙 "사망한 아들에 해준 거 없어…손녀에 원풀이"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