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원순환의 날 기념” 한국P&G, 환경 지속가능성 기획전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P&G가 10일까지 네이버쇼핑에서 환경 지속가능성 기획전 '지구를 위한 P&G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2040년까지 '온실가스 순 배출 제로' 달성을 목표로 전 과정 평가(LCA) 관점에 입각해 지속가능한 제품 설계, 지속가능 솔루션 개발을 위한 연구 및 투자를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구매시 네이버포인트도…10일까지
2040년까지 ‘온실가스 순 배출 제로’ 달성을 목표로 전 과정 평가(LCA) 관점에 입각해 지속가능한 제품 설계, 지속가능 솔루션 개발을 위한 연구 및 투자를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기념해 LCA에 대한 소비자 인식 제고 및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환기하고자 기획했다.
다우니, 페브리즈, 팸퍼스, 질레트, 오랄비 등 한국P&G 브랜드 제품을 할인가로 만날 수 있다. 구매 가격의 일부를 네이버포인트로 적립해준다. 또 두 개 이상 브랜드 제품을 포함해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총 1955명에게 네이버포인트 모바일상품권을 선착순 제공한다. 네이버 질레트 공식몰을 통해 질레트 라운지에 처음으로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쿠폰을 준다.
회사 측은 “제품 전 과정에서 발생하는 환경 발자국을 고려한 P&G의 생활용품을 보다 합리적 가격에 제공하고, 이를 통해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확산하고자 한다”며 “향후 소비자의 일상 속 작은 환경 실천을 독려할 수 있는 기회를 모색하고, 더 나은 미래를 도모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 기울일 것”이라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동건, 여전히 잘생김 (아라문의 검) [DA포토]
- 서동주, 깜짝 놀란 반전 패션 [화보]
- 월세+전세+상속받은 자가 보유 49세 솔로 보좌관…소개팅은 거부 (물어보살)[TV종합]
- 빽가 “서운했다” 코요태 탈퇴 결심했던 사연…김종민 해명까지 (라스)
- 이다영, 또 김연경 저격 “그것만은 비밀로 하겠다” 의미심장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