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유통센터, 브랜드K 플래그십스토어 '드럭스토어K' 새 단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소기업유통센터는 브랜드K 플래그십스토어 시즌2 '드럭스토어K'를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브랜드K는 인지도가 부족해 해외진출에 어려움을 겪는 우수 중소기업을 위해 만들어진 국가대표 공동브랜드다.
이태식 중소기업유통센터 대표는 "브랜드K 플래그십스토어 시즌2 '드럭스토어K'는 라이프스타일을 처방해 삶의 활력을 불어넣어줄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했다"면서 "브랜드K 기업의 제품 우수성이 널리 알려지고, 인지도가 확대돼 해외 판로개척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중소기업유통센터는 브랜드K 플래그십스토어 시즌2 '드럭스토어K'를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브랜드K는 인지도가 부족해 해외진출에 어려움을 겪는 우수 중소기업을 위해 만들어진 국가대표 공동브랜드다. 선정된 기업은 브랜드K 로고 사용과 국내외 홍보와 판로지원을 받을 수 있다.
브랜드K 플래그십스토어는 두 번째 리뉴얼을 통해 새 얼굴을 선보인다. 이번 컨셉은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을 처방하고 치유하는 드럭스토어'다. 전시 품목을 진정(Calming), 돌봄(Caring), 재충전(Recharging), 휴식(Relaxing)이란 4가지 테마에 맞춰 큐레이션 했다. 공간 테마에 맞는 브랜드K 32개사 헬스, 뷰티케어 제품을 중심으로 공간을 구성했다. 리뉴얼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미션을 완수한 방문객에겐 브랜드K 굿즈 키링을 증정한다.
이태식 중소기업유통센터 대표는 “브랜드K 플래그십스토어 시즌2 '드럭스토어K'는 라이프스타일을 처방해 삶의 활력을 불어넣어줄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했다”면서 “브랜드K 기업의 제품 우수성이 널리 알려지고, 인지도가 확대돼 해외 판로개척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류근일 기자 ryuryu@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금융계좌 암호화” 정부 검토에 은행권 반발
- 4000억 '인체 미생물 연구' 예타 준비
- 尹, 아세안에 “한미일 확고한 지지”..안보·경제 협력 강화
- 美 허리케인 위로 '번쩍'…일반 번개보다 50배 강력한 '붉은 번개'
- 한덕수 총리 “한미일 동맹으로 北 도발 의지 꺾어”
- 사업자-발주자 '공공SW 불합리 발주관행' 공감…개선 한목소리
- TV OS '구글' 독주 속 삼성·LG 추격 안간힘
- 박진효 SK브로드밴드 대표, 첫 타운홀 미팅…“SK텔레콤과 시너지 강화”
- [뉴스줌인] 은행 “계좌번호 암호화에 2조원 필요...” 돈잔치에도 정보보호에는 소극적 비판도
- 스타트업 코리아 맞춰 벤처투자·인증도 글로벌 스탠더드로 개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