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한스타' 이찬원, 소아암·백혈병 환아에 108만원 기부 '훈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찬원과 팬들이 선한 영향력을 보여줬다.
은 이찬원이 선한스타 8월 가왕전과 선한스타 워크를 통해 획득한 상금 108만 원을 소아암, 백혈병 환아들의 긴급 치료비 지원을 위해 기부했다고 6일 밝혔다.
가수 이찬원 이름으로 지원될 예정인 긴급 치료비 지원 사업은 집중 항암 치료를 위해 병원에 자주 방문하거나 이식 등의 후유증을 치료중인 가정에 교통비, 식비, 약제비, 치료부대비용 등을 지원하여 안정적으로 치료받을 수 있도록 하는 사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이찬원과 팬들이 선한 영향력을 보여줬다.
(재)한국소아암재단(이사장: 이성희)은 이찬원이 선한스타 8월 가왕전과 선한스타 워크를 통해 획득한 상금 108만 원을 소아암, 백혈병 환아들의 긴급 치료비 지원을 위해 기부했다고 6일 밝혔다.
선한스타는 스타의 선한 영향력을 응원하는 기부 플랫폼 서비스로 앱 내 가왕전에 참여한 가수의 영상 및 노래를 보며 앱 내 미션 등으로 응원을 하고 순위 대로 상금을 기부하는방식으로 운영되며, 선한스타 워크는 앱을 이용하는 이용자들의 걸음수를 모아 이용자가 원하는 가수의 이름으로 기부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선한스타를 통한 누적 기부 금액 4,402만 원을 달성한 가수 이찬원은 최근 활동 재개 이후 '트위스트 고고'로 후속 활동 중이며, '트위스트 고고' 후속 활동을 기념하며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고자 마련했던 데뷔 첫 팝업스토어 '원(ONE)더랜드'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가수 이찬원 이름으로 지원될 예정인 긴급 치료비 지원 사업은 집중 항암 치료를 위해 병원에 자주 방문하거나 이식 등의 후유증을 치료중인 가정에 교통비, 식비, 약제비, 치료부대비용 등을 지원하여 안정적으로 치료받을 수 있도록 하는 사업이다.
한국소아암재단의 홍승윤 이사는 "언제나 선한 영향력을 펼쳐주어 감사하다. 이찬원의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재)한국소아암재단은 2001년 보건복지부에 등록된 비영리 재단법인으로 소아암, 백혈병 및 희귀질환 어린이 치료비 및 수술비 지원, 외래 치료비 및 긴급 치료비 지원, 정서 지원, 헌혈 캠페인, 소아암 어린이 쉼터 운영 등 다양한 사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사, '외설 논란' 언급 "눈물이 폭포수처럼" - 스타뉴스
- 손태영, 子 룩희와 예일대 行 "입학할 수도" - 스타뉴스
- 탁재훈, 소개팅 받을까.."10살 차이 이혼한 사람" - 스타뉴스
- '前여친 폭행·강간 논란' 웅이, 유튜브 복귀하나 - 스타뉴스
- 서정희 "서세원에 미련..사망 전 수시로 전화" - 스타뉴스
- "헌팅포차, 꽁초남, 전라 노출"..최현욱, 어쩌다 [★FOCUS]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9주째 1위 '무한 질주' - 스타뉴스
- '역시 월와핸'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수성' - 스타뉴스
- '트롯 여제' 입증..송가인, 170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그리움에', 훈련병 때 솔직한 감정 기록" [일문일답]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