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매달 여성용품 할인하는 '월간 여성' 기획전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팡이 각종 여성용품을 모아 할인하는 '월간 여성' 기획전을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쿠팡은 이번 달을 시작으로 매달 정기적으로 '월간 여성' 기획전을 열어 여성용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쿠팡 여성용품 대표 베스트셀러인 '순수한면' 중형 4팩은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건강한 탐폰은 슈퍼 16P, 레귤러 5P 기획 패키지를 구성해 할인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안희정 기자)쿠팡이 각종 여성용품을 모아 할인하는 '월간 여성' 기획전을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쿠팡은 이번 달을 시작으로 매달 정기적으로 '월간 여성' 기획전을 열어 여성용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기획전에는 생리대, 여성청결제 등 위생용품부터 제모용품, 임산부 케어용품까지 주요 여성용품이 총출동하는 대규모 행사다. 수시로 구매해야 할 여성용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
'순수한면', '시크릿데이', '템포', '좋은느낌' 등 국내 유명 브랜드 상품 뿐만 아니라 '리버티', '청담소녀', '오드리선' 등 좋은 품질의 가성비로 2030 고객에게 호응이 좋은 상품들이 마련됐다. 카이스트 출신 여성 과학자들로 구성된 스타트업이 만든 유기농 생리대 '이너시아', 비건 생리대로 평이 좋은 '산들산들'과 '에어퀸'도 선보인다.
특히 쿠팡 여성용품 대표 베스트셀러인 '순수한면' 중형 4팩은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건강한 탐폰은 슈퍼 16P, 레귤러 5P 기획 패키지를 구성해 할인 판매한다. 쿠팡은 생리대 혼합구성, 라이너/소형, 중형, 대형 등 구성에 따라 카테고리를 구분해 쇼핑에 편의를 더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문 대표는 “'월간 여성'을 통해 여성 고객들이 더 건강하고 편안한 일상을 관리할 수 있길 바란다“며 “향후에도 고객 니즈에 맞는 다양한 기획전을 통해 쿠팡이 엄선한 품질 좋은 상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안희정 기자(hjan@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채용 한파 속, '그럼에도' 테크 기업들은 어떤 인재 찾을까
- 쿠팡, 즉석밥·떡갈비 등 가공식품 특가 판매
- 넘사벽 배민·불안한 요기요·맹추격 쿠팡이츠
- 쿠팡, 9월 펫페어 진행...80여개 사료·간식 브랜드 참여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AI에 세제혜택 준다···"글로벌 기술패권 총력 대응"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