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미국주식 시세 알리미' 서비스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증권은 미국주식 투자자들의 편의성 확대를 위해 '미국주식 시세 알리미'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하우성 KB증권 플랫폼총괄본부장은 "미국주식 시세 알리미 서비스는 변동성이 높은 종목의 매수·매도 타이밍을 잡을 때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고 맞춤형 투자전략을 세우는 고객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거래 편의성 확대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증권은 미국주식 투자자들의 편의성 확대를 위해 '미국주식 시세 알리미'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고객이 원하는 종목의 가격이나 등락률 조건을 등록하면 시장가격이 조건에 도달한 경우 앱푸시(App-Push)를 통해 알려주는 서비스다.
KB증권 종합위탁계좌 고객은 대표 트레이딩 플랫폼인 KB M-able(마블)을 통해 무료로 '미국주식 시세 알리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하우성 KB증권 플랫폼총괄본부장은 “미국주식 시세 알리미 서비스는 변동성이 높은 종목의 매수·매도 타이밍을 잡을 때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고 맞춤형 투자전략을 세우는 고객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거래 편의성 확대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정화 기자 spurify@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전자 '맞춤상담·내일배송' 고객경험 높인다
- 중국 스마트폰 앱 서비스…현지법인과 협력 의무화
- [IAA모빌리티]고성능 전기차부터 콘셉트카까지 베일벗다
- [데이터뉴스]대구시 물품선정 계약심사제도 도입후 지역 물품 구매 비율 크게 향상
- 디지털 아티스트 호라, NFT 마켓 플레이스 탐탐 대회 대상…“고대와 현대를 잇다”
- 스타벅스, 비회원 서비스 종료…리워드 시스템 효율화
- 새로운 에어팟, USB-C 타입 충전단자 탑재하고 새 기능 추가
- 尹, 아세안에 디지털·IT 기반 미래협력사업 제안
- “크루즈 안돼!”…세계 유명 관광지 보이콧 왜?
- 2층 창밖으로 물 '넘실'…스페인 기록적 폭우에 4명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