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승민, 10월 10일 해군 군악대 입대 "더욱 성숙하고 의젓하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남승민 씨가 10월 10일 입대한다.
5일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남승민 씨가 오는 10월 10일 훈련소에서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해군 군악대에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남승민 씨가 10월 10일 입대한다.
5일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남승민 씨가 오는 10월 10일 훈련소에서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해군 군악대에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9월 중순 남승민 씨가 팬들을 향한 마음을 담아 준비한 디지털 싱글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라며 입대 전 마지막 신보 발매 소식을 전했다.
남승민 씨는 직접 쓴 편지를 통해 "지금보다 더욱 성숙하고 의젓하고, 남자다운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여러분이 제 옆을 지켜주셨듯 저 또한 팬분들의 일상을 지켜드리고 싶어 결정하게 됐다"며 "국방의 의무를 다하며 멋진 남성으로, 가수로 다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최근 남승민 씨는 MBN '불타는 트롯맨'에서 활약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으며, 지난 3월 싱글 '세글자'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YTN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설리 마지막 인터뷰, 제28회 부국제에서 본다…'진리에게' 공개
- 이효리 "상업광고 찍겠다 선언 이유? 회사에 요구하기 미안해서"
-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스케줄 공개…10월 서울서 시작
- '나는 솔로' 16기 영숙, 명품 가품 판매 논란...SNS 비공개 전환
- 화사 "뭔 일이 터졌구나 싶었다"…'외설 논란' 직접 언급
- "돈 때문에 수학여행 못 가"…비용 대신 내준 학부모가 전한 '솔직 심정'
- '김가네' 김용만 회장, 여직원 성폭행 뒤 "승진시켜줄게"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중학교 때 쓰던 가방 속 휴대폰 공기계 깜빡...결국 부정행위 처리
- "노이즈 노이즈~"...'노이즈'만 45번 나온 지문에 수험생들 '당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