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승민, 10월 입대...해군 군악대 복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남승민이 다음 달 10일 해군 군악대로 입대한다.
5일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남승민이 다음 달 10일 훈련소에서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해군 군악대에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소속사를 통해 입대 소식이 알려진 뒤 남승민 역시 손편지를 통해 직접 팬들에게 소식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남승민이 다음 달 10일 해군 군악대로 입대한다.
5일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남승민이 다음 달 10일 훈련소에서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해군 군악대에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9월 중순 남승민이 팬들을 향한 마음을 담아 준비한 디지털 싱글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라며 입대 전 마지막 신보 발매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를 통해 입대 소식이 알려진 뒤 남승민 역시 손편지를 통해 직접 팬들에게 소식을 알렸다.그는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해군 군악대 입대를 결정했다"라며 "팬분들께서 저를 친구처럼 아들처럼, 손자처럼 생각해 주시는 것을 알기에 군 입대 소식에 깜짝 놀라셨을 거라는 걸 안다. 지금보다 더욱 성숙하고 의젓하고, 남자다운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여러분이 제 옆을 지켜주셨듯 저 또한 팬분들의 일상을 지켜드리고 싶어 결정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국방의 의무를 다하며 멋진 남성으로, 가수로 다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남승민은 MBN '불타는 트롯맨'에서 최종 9위를 차지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지난 3월에는 싱글 '세글자'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수 화사, 외설 논란 심경 고백 "악플 수위 높아 오열"
- 임형준 "13살 연하 아내, 노안 때문에 나이 차 몰랐다" ('동상이몽')
- 故 설리 마지막 인터뷰, 부국제서 최초 공개
- 라이즈 앤톤 "아버지 윤상, 데뷔 응원...함께 작업해보고파"
- 이승기, '노쇼' 논란에 2차 반박 "악의적 흠집내기"
- 심형탁·사야, 결혼식 현장 공개…심형탁 오열한 이유는? ('신랑수업')
- "안 찍으면 안되냐"... 16기 광수, 오열+촬영장 이탈 이유는 ('나는 솔로')
- 서명선 "남편 박지헌 신인 시절 미혼모인 척 했다" ('금쪽')
- 이효리, 남편 이상순 과거 폭로 "클럽서 인기 많았다"
- 뮤지컬 배우 김소현, '마리 퀴리' 세 번째 시즌 주연 캐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