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 만에 ‘30일’로 만나는 강하늘-정소민, 제작보고회서 어떤 어록 쏟아낼까[굿모닝 스경]
영화 ‘30일’의 제작보고회가 오전 11시 서울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다. 지성과 열정 찌질함까지 타고난 정열(강하늘)과 능력과 경력 그리고 똘기도 타고난 나라(정소민)이 이별을 딱 30일 앞둔 상황에서 동반기억상실에 빠진다는 내용이다.
두 사람은 2015년 이병헌 감독의 영화 ‘스물’ 이후 8년 만에 스크린에서 재회한다. 찰떡호흡이 예상되는 두 사람이 제작보고회에서 어떤 어록을 쏟아낼지 기대가 모인다.
DKZ의 멤버 재찬은 오후 2시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미니 1집 발매 쇼케이스를 연다. 재찬은 이날 오후 6시 미니 1집 ‘제이씨팩토리(JCFACTORY)’를 발매한다.
재찬은 솔로 데뷔앨범임에도 전곡을 자작곡으로 채웠다. 가수 활동뿐 아니라 드라마와 예능, 라디오를 오가는 폭넓은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재찬이 쇼케이스를 통해 어떤 각오를 밝힐지 관심이 쏠린다.
걸그룹 로켓펀치는 오후 4시 서울 강서구 스카이아트홀에서 세 번째 싱글앨범 발매 쇼케이스를 연다. 이들은 오늘(6일) 오후 6시 새 싱글 ‘붐(BOOM)’을 발표한다.
앨범은 Y2K 유행을 대변했던 하이틴 무비의 콘셉트와 MZ세대에게 인기가 높은 ‘이세계’ 장르를 교합했다. 중독성있는 신스 사운드에 리드미컬한 베이스라인이 더해진 곡을 선보인다.
로켓펀치는 이날 타이틀곡 ‘붐’의 무대를 처음 공개할 예정이다. 그들의 퍼포먼스와 각오가 포털사이트를 장식해, 초가을 차트를 노린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5년 동안 괴롭혔다” 김준수, BJ협박에 직접 입열었다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종합] 박원숙, 子 사망 후 헤어진 친손녀와 재회 “아들 떠나고 후회” 눈물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새소식’ 알린 율희-최민환, 싸늘하거나 응원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