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웹소설 원작 ‘적국의 왕자로 사는 법’ 웹툰 연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디는 인기 웹소설 '적국의 왕자로 사는 법'의 웹툰을 독점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리디 관계자는 "국내 판타지 명작으로 불리는 웹소설 '적국의 왕자로 사는 법'을 웹툰으로 선보일 수 있게 돼 의미가 크다"면서 "올 하반기 리디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는 웹툰 '적국의 왕자로 사는 법'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故) 자서현 작가의 판타지 웹소설 ‘적국의 왕자로 사는 법’은 전쟁에서 패배하고 사망한 ‘베른’이 적국의 가장 나약한 왕자로 깨어나 생존을 위한 고군분투를 담았다.
2018년 공개 이후 방대한 세계관과 짜임새 있는 스토리로 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국내 대표 판타지 웹소설로 자리매김했다.
웹툰 ‘적국의 왕자로 사는 법’은 원작 웹소설의 탄탄한 서사와 웅장한 세계관을 담아냈다. 적국의 왕자로 환생한 주인공의 생존을 위한 두뇌싸움과 이를 통한 성장과정을 세련된 그림체로 완성했다.
또 권력을 향한 인물 간의 첨예한 갈등을 세밀하게 표현하고 박진감 넘치는 전쟁 등 화려한 볼거리로 깊은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8일에는 글로벌 웹툰 구독 서비스 ‘만타’에 공개돼 해외팬들과도 만날 예정이다.
리디는 웹툰 ‘적국의 왕자로 사는 법’ 단독 연재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웹툰을 유료로 감상하고 베스트 리뷰를 남긴 고객을 추첨해 5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리디 관계자는 “국내 판타지 명작으로 불리는 웹소설 ‘적국의 왕자로 사는 법’을 웹툰으로 선보일 수 있게 돼 의미가 크다”면서 “올 하반기 리디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는 웹툰 ‘적국의 왕자로 사는 법’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설령 제 남편이 엉덩이를 만졌대도”…젠더 전쟁의 발발[그해 오늘]
- 화물차 사이 끼여 찌그러진 車...‘멀쩡히’ 걸어 나온 운전자
- ‘꽃스님’ 얼마나 잘생겼나…화엄사 체험, 접수 4시간 만에 마감
- “남편 나와!” 36분간 초인종 누른 女, 항소심도 선고유예
- “보호해야” vs “유해조수” 길고양이 조례안에 찬반대립
- “성관계 좋은 것, 많이 해봐야” 교사, 수업 중 발언으로 입건
- 알바라더니 성폭행...10대 여성 끝내 극단적 선택
- 1000가구 이상 대단지 인기… 1만2000여 가구 분양 러시
- 민주당 3선의원 보좌진…술 취해 경찰·소방관 폭행
- '나솔' 16기 영숙, 명품 짝퉁 착용·도용 논란…결국 SNS 비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