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한 달간 '항공데이' 행사...선착순 50%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기어때는 6일부터 한 달간 매주 수요일마다 '항공데이'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여기어때는 오후 1시 특가로 6일과 13일은 동남아행 티켓을, 20일과 27일은 일본행 항공권을 4만원씩 할인한다.
티웨이항공과 함께 오전 10시부터 한정 수량 항공권을 편도 당 5000원씩 세일한다.
여기어때는 이와 함께 항공권 구매 고객에게 해외 숙소 15% 할인 쿠폰, 국내 숙소 7% 할인 쿠폰, 국내 렌터카 20만원 할인 쿠폰팩 등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기어때는 6일부터 한 달간 매주 수요일마다 '항공데이'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오전 10시 전 세계 항공권을 대상으로 선착순 50%(최대 10만원)를 할인하는 이벤트다. 항공사와 여행지 상관없는 폭넓은 혜택으로 해외여행객의 입맛을 맞춘다.
여기어때는 오후 1시 특가로 6일과 13일은 동남아행 티켓을, 20일과 27일은 일본행 항공권을 4만원씩 할인한다. 여행객의 선호도가 높은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의 항공권만 포함했다.
제주 등 국내여행 대상 행사는 20일에 준비됐다. 티웨이항공과 함께 오전 10시부터 한정 수량 항공권을 편도 당 5000원씩 세일한다.
여기어때는 이와 함께 항공권 구매 고객에게 해외 숙소 15% 할인 쿠폰, 국내 숙소 7% 할인 쿠폰, 국내 렌터카 20만원 할인 쿠폰팩 등을 제공한다.
윤종민 여기어때 모빌리티팀장은 “긴 연휴를 앞두고 국내외 여행을 탐색하는 이용자가 늘고 있다”며 “항공권부터 숙소까지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가격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전자 '맞춤상담·내일배송' 고객경험 높인다
- 중국 스마트폰 앱 서비스…현지법인과 협력 의무화
- [IAA모빌리티]고성능 전기차부터 콘셉트카까지 베일벗다
- [데이터뉴스]대구시 물품선정 계약심사제도 도입후 지역 물품 구매 비율 크게 향상
- 디지털 아티스트 호라, NFT 마켓 플레이스 탐탐 대회 대상…“고대와 현대를 잇다”
- 스타벅스, 비회원 서비스 종료…리워드 시스템 효율화
- 새로운 에어팟, USB-C 타입 충전단자 탑재하고 새 기능 추가
- 尹, 아세안에 디지털·IT 기반 미래협력사업 제안
- “크루즈 안돼!”…세계 유명 관광지 보이콧 왜?
- 2층 창밖으로 물 '넘실'…스페인 기록적 폭우에 4명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