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도시 초롱이' 고규필, 9년 열애 가수 에이민과 11월 12일 결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규필(41)이 가수 에이민(32.민수연)과 오는 11월 결혼식을 올린다.
고규필의 소속사 빅보스 엔터테인먼트는 6일 "배우 고규필이 오는 11월 12일 오랜 연인과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고규필은 언제나 늘 곁에서 힘이 되어준 싱어송라이터 에이민(본명 민수연)과 오랜 연애 끝에 평생을 함께할 든든한 동반자로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다"고 전했다.
고규필과 에이민은 9년간 열애한 장수 커플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민성기 기자] 배우 고규필(41)이 가수 에이민(32.민수연)과 오는 11월 결혼식을 올린다.
고규필의 소속사 빅보스 엔터테인먼트는 6일 "배우 고규필이 오는 11월 12일 오랜 연인과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고규필은 언제나 늘 곁에서 힘이 되어준 싱어송라이터 에이민(본명 민수연)과 오랜 연애 끝에 평생을 함께할 든든한 동반자로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결혼식은 양가 친척, 가까운 지인분들을 모시고 진행될 예정이며, 비공개로 치러지는 만큼 구체적인 사항을 공개해 드리지 못하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또 소속사는 “언제나 배우 고규필에게 많은 응원과 넘치는 사랑을 보내주시는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드리며, 소중한 연과 함께 새로운 여정을 시작할 고규필에게 큰 축하와 격려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고규필과 에이민은 9년간 열애한 장수 커플이다. 최근 결혼 전제 열애 소식이 알려진 바 있다.
고규필은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알고 지내고 사귄 기간이 9년이다. 꽉 채운 9년은 아니고, 그 사이 이별도 있었고 왔다 갔다 했다. 특별히 자랑하지도 않았고 숨긴 적도 없었는데, 어쩌다 보니 열애 기사가 났다"고 밝히기도 했다.
1982년생인 고규필은 1993년 영화 '키드캅'으로 데뷔했다. 드라마 '38사기동대' '라이프 온 마스' '열혈사제', 영화 '너의 결혼식' '정직한 후보' 등 다양한 작품 출연했다. 특히 지난 5월 개봉해 천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범죄도시3'에서 초롱이 역할로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았다.
1991년생인 에이민은 2018년 싱글 앨범 '하이드 앤 식(Hide And Seek)으로 데뷔했다. 앨범 ‘달이 참 예쁘잖아요’, ‘설레나봄’, ‘그때 그 설렘처럼’ ‘블루’ 등을 발매했다.
min3654@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범도 훌륭한 독립군"…일타강사 전한길, '정치노선' 해명
- 수억원 롤스로이스 들이받은 40대女…"괜찮다" 다독인 차주 정체는?
- “‘대장균’ 득실 부대찌개, ‘농약’ 나온 중국산 양파” 이 제품들, 먹지마세요
- "그것만은 비밀로 해줄게"…이다영이 감춘 김연경의 비밀은?
- 애니콜 상징이였던 이효리마저 “아이폰 샷!”…삼성의 ‘한숨’
- 화사, 외설 논란 심경 고백…“악플 수위 심각, 올해 가장 많이 울어”
- “후쿠시마 바다 매력 몸소 보여주겠다” 풍덩…‘엄지척’ 이 남성 정체는
- 배우 임형준, 13세 연하 아내 공개…"현직 요가 강사"
- “고작 500원 아끼자고 이렇게까지” 20대 여성 ‘짠내 생활’ 이 정도야?
- 아이유 표절 고발 사건…法 “정신적 고통 준 악의적 고발 행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