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서울 더 라운지, 시즌 한정 '발로나 초콜릿 애프터눈 티 세트'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크 하얏트 서울의 최고층에 위치해 청명한 하늘을 조망할 수 있는 더 라운지에서는 프랑스 최고급 초콜릿 브랜드 '발로나(Valrhona)'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가을을 달콤하게 물들일 '발로나 초콜릿 애프터눈 티 세트'를 오는 9월 11일부터 선보인다.
1922년 페이스트리 셰프 알베릭 기로네(Alberic Guironne)가 설립한 발로나(Valrhona)는 엄선된 카카오콩을 가공하여 독창적인 맛과 향을 개발할 뿐만 아니라 전문 지식과 노하우를 전 세계에 전수하고 있는 프랑스 대표 초콜릿 브랜드로 지난해 100주년을 맞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양사 셰프들 협업 통해 발로나 초콜릿의 깊은 풍미와 부드러움 살려
1922년 페이스트리 셰프 알베릭 기로네(Alberic Guironne)가 설립한 발로나(Valrhona)는 엄선된 카카오콩을 가공하여 독창적인 맛과 향을 개발할 뿐만 아니라 전문 지식과 노하우를 전 세계에 전수하고 있는 프랑스 대표 초콜릿 브랜드로 지난해 100주년을 맞았다.
발로나 초콜릿의 깊은 풍미와 부드러움을 끌어올리기 위해 재료 선정부터 레시피 제작까지 양사의 셰프들이 수개월간의 작업 과정을 통해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입안 가득 진한 초콜릿의 여운을 남기는 브라우니에 쇼콜라 튀일을 얹은 브라우니 P125, 바삭한 타틀렛 위에 캐러멜을 입힌 볶은 메밀과 아몬드를 더해 식감을 살린 후캄비 타틀렛 등 다채로운 초콜릿 디저트와 버터향 가득한 홈메이드 스콘, 신선한 과일이 함께 제공된다.
감칠맛을 더해줄 세이버리 아이템으로는 버터 층 겹겹이 발사믹 식초의 새콤달콤함과 양파의 풍미가 어우러진 페스츄리에 국내산 돼지고기 리예뜨를 올려 조화로운 맛이 일품인 돼지고기 리예뜨 파이, 고트치즈 풍미로 캐비어의 맛과 향을 더욱 풍성하게 느낄 수 있는 고트 치즈 캐비어 블리니가 있다.
아울러 4가지 치즈의 맛과 향이 어우러진 미니 치즈 파니니, 특제 간장소스로 맛을 낸 불고기를 브리오슈 컵에 넣어 오븐에 구워낸 불고기 브레드 컵, 큼직하게 다진 새우를 여러가지 야채와 뭉친 뒤 빵가루를 묻혀 튀겨 탱글탱글한 식감은 물론 바삭함까지 더한 새우 볼 크로켓을 특제 소스와 함께 제공한다.
계절의 맛과 분위기를 담아낸 이번 애프터눈 티 세트는 웰컴 스파클링 와인 1잔이 함께 제공되며, 마테와 마테 레몬그라스, 블루베리와 체리맛으로 새콤달콤한 허브차 스칼렛, 바닐라빈과 페퍼민트, 계피의 완벽한 밸런스를 느낄 수 있는 바닐라 민트 차이 등 단풍잎 빛깔의 스페셜 블렌딩 티 셀렉션으로 가을의 깊은 향을 선사할 예정이다.
발로나 초콜릿 애프터눈 티 세트는 12월 10일까지 운영되며 주중에는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 30분, 주말에는 오후 12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이용할 수 있다.
컬래버레이션 기념으로 달콤한 디저트 타임을 함께 즐기고 싶은 친구를 댓글로 소환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와 자세한 내용은 파크 하얏트 서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pyoungbok@lofficielkorea.com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