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큐온저축은행·애큐온캐피탈, ‘애큐온과 함께하는 사랑의 헌혈 캠페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애큐온저축은행과 애큐온캐피탈이 5일 애큐온저축은행 본사에서 대한적십자 남부혈액원과 '애큐온과 함께하는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
코로나로 인해 4년 만에 재개된 '애큐온과 함께하는 사랑의 헌혈 캠페인'에는 애큐온저축은행, 애큐온캐피탈 임직원 30여 명이 참여했다.
애큐온저축은행은 2017년 대한적십자사 남부혈액원과 '사랑의 헌혈 약정식'을 맺고, 코로나 이전까지 매년 2회씩 헌혈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현경 기자] 애큐온저축은행과 애큐온캐피탈이 5일 애큐온저축은행 본사에서 대한적십자 남부혈액원과 ‘애큐온과 함께하는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
코로나로 인해 4년 만에 재개된 ‘애큐온과 함께하는 사랑의 헌혈 캠페인’에는 애큐온저축은행, 애큐온캐피탈 임직원 30여 명이 참여했다. 애큐온 임직원이 기부한 헌혈증은 백혈병 환우회에 전달될 예정이다.
애큐온저축은행은 2017년 대한적십자사 남부혈액원과 ‘사랑의 헌혈 약정식’을 맺고, 코로나 이전까지 매년 2회씩 헌혈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했다. 지금까지 애큐온 임직원 총 219명이 헌혈 봉사에 참여했다.
강신자 애큐온저축은행 사회공헌운영위원장은 “헌혈 문화 확산과 혈액 수급 안정화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 임직원들이 헌혈 캠페인에 동참했다”며 “애큐온 임직원들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손을 내밀어 함께 행복한 사회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나눔을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pink@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애니콜 상징이였던 이효리마저 “아이폰 샷!”…삼성의 ‘한숨’
- 화사, 외설 논란 심경 고백…“악플 수위 심각, 올해 가장 많이 울어”
- “후쿠시마 바다 매력 몸소 보여주겠다” 풍덩…‘엄지척’ 이 남성 정체는
- 배우 임형준, 13세 연하 아내 공개…"현직 요가 강사"
- “고작 500원 아끼자고 이렇게까지” 20대 여성 ‘짠내 생활’ 이 정도야?
- 아이유 표절 고발 사건…法 “정신적 고통 준 악의적 고발 행태”
- 수억원 롤스로이스 들이받은 40대女…"괜찮다" 다독인 차주 정체는?
- “이 광경, 실화냐?” 망한 줄 알았는데, 1분만에 완판…삼성도 ‘경악’
- "그것만은 비밀로 해줄게"…이다영이 감춘 김연경의 비밀은?
- “죽으면 쓰레기 봉투에 버려라?” 강아지 쓰레기 취급…억장 무너지는 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