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팬 콘서트 전석 매진…10월 9일 개최
강다윤 기자 2023. 9. 6. 08:12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SF9의 팬 콘서트가 전석 매진됐다.
5일 오후 8시 티켓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된 SF9의 팬 콘서트 '원데이 프로젝트 OF9 - 언락 판도라(ONE DAY PROJECT OF9 -unlock FANDORA-)' 티켓이 오픈 직후 전석 매진을 기록기록했다.
SF9은 오는 10월 9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팬 콘서트 '원데이 프로젝트 OF9 - 언락 판도라 - 인 서울(ONE DAY PROJECT OF9 -unlock FANDORA- in Seoul)'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전석 매진된 SF9의 팬 콘서트에서는 그동안 SF9 멤버들과 팬들이 하고 싶었던 이야기, 팬들이 SF9에게 보고 싶었던 모든 것들을 '판도라(FANDORA)' 상자에 담아 팬콘서트를 꾸민다.
SF9은 단체, 솔로, 유닛 무대들은 물론, 근황토크, 앙케트, 팬들이 좋아할 만한 미션들로 짜인 코너들까지 차별화된 구성으로 팬들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한편 SF9의 팬 콘서트는 오는 10월 9일 오후 6시 올림픽홀에서 개최된다. 다만 로운의 불참으로 이번 팬 콘서트에는 영빈, 인성, 다원, 주호, 유태양, 휘영, 찬희 7명만이 함께 한다. 재윤은 현재 군 복무 중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