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차가 역주행해요” 음주운전자의 황당 신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에서 음주운전을 하던 운전자가 자신이 역주행하고 있음에도 다른 차량이 역주행한다며 신고했다 경찰에 붙잡혔다.
5일(현지시간) 미 네브래스카주 랭커스티 카운티 경찰이 공개한 영상에 따르면 지난 3월 카운티 구조대에 "한 차량이 고속도로에서 역주행을 하고 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경찰 조사 결과 이 차량 운전자가 바로 구조대에 역주행 차량을 신고했던 인물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음주운전을 하던 운전자가 자신이 역주행하고 있음에도 다른 차량이 역주행한다며 신고했다 경찰에 붙잡혔다.
5일(현지시간) 미 네브래스카주 랭커스티 카운티 경찰이 공개한 영상에 따르면 지난 3월 카운티 구조대에 “한 차량이 고속도로에서 역주행을 하고 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구조대의 연락을 받은 경찰은 즉각 현장에 출동했고, 실제 반대 방향으로 질주하고 있는 한 차량을 발견해 한쪽에 세우도록 했다.
경찰 조사 결과 이 차량 운전자가 바로 구조대에 역주행 차량을 신고했던 인물인 것으로 나타났다. 당시 운전자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법적 허용치의 두 배가 넘은 상황으로, 자신이 역주행하고 있음에도 정상 주행하는 차량들이 역주행하는 것이라 착각해 신고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사건은 지난 3월에 발생했지만, 경찰은 지난 노동절 연휴 기간 음주 운전을 하지 말 것을 경고하기 위해 당시 영상을 공개했다.
김현아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TBS ‘살 길’ 찾는다…김어준에 ‘1억 원+ α’ 손배소 제기
- 의원 1명 ‘몽니’에 주한미군 등 한국 안보에도 구멍…美軍 장성 301명 인사 막혀
- “서울광장 지하에는 뭐가 있을까”… 40년만에 ‘숨어있던 공간’ 공개
- ‘군필’은 왕위의 필수 조건… 소총 들고 진흙탕 뒹구는 공주들[Global Window]
- 김민종, 롤스로이스 박은 이웃에…“괜찮다, 연락주셔서 감사”
- “1박에 1200만원”…블랙핑크 제니, 美리조트서 초호화 휴가
- 동생 죽자 20년만에 나타난 조카, 보험금 2억·유산 모두 가져가
- 서수남 “아내, 빚 17억 남기고 잠적…큰딸은 교통사고로 사망”
- “계약서에 명시됐나?”…이승기 ‘교민 무시’ 논란의 핵심
- 이효리 “이상순, 결혼 전 클럽 인기男…주변에 여자 많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