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신곡]트렌드지, 꿈 향해 달리는 일곱 청춘 '마이 웨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가을 감성을 품고 돌아온다.
트렌드지(하빛·리온·윤우·한국·라엘·은일·예찬)는 6일 낮 12시 싱글 3집 '스틸 온 마이 웨이'(STILL ON MY WAY)를 발매, 약 6개월 만에 팬들을 다시 만난다.
가을의 문을 여는 새 싱글 '스틸 온 마이 웨이'에는 꿈을 향해 끊임없이 달리는 트렌드지의 이야기가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렌드지(하빛·리온·윤우·한국·라엘·은일·예찬)는 6일 낮 12시 싱글 3집 ‘스틸 온 마이 웨이’(STILL ON MY WAY)를 발매, 약 6개월 만에 팬들을 다시 만난다.
가을의 문을 여는 새 싱글 ‘스틸 온 마이 웨이’에는 꿈을 향해 끊임없이 달리는 트렌드지의 이야기가 담겼다. 특히 타이틀곡 ‘마이 웨이’(MY WAY)는 한계에 부딪힐지라도 끝까지 나만의 길을 가겠다는 의지가 드러나 희망찬 메시지를 전한다.
컴백을 기념해 트렌드지는 발매 당일인 6일 오후 8시 유튜브 라이브를 진행, 팬들을 위해 타이틀곡 ‘마이 웨이’ 무대를 첫 공개할 예정이다. 섬세하면서도 리드미컬한 멜로디와 안무, 멤버들이 작사한 가사까지 심혈을 기울인 컴백 타이틀곡 무대에 기대가 치솟는 중이다.
팬들과의 소통도 신경 쓴 트렌드지는 앞서 ‘마이 웨이’ 티저도 오픈해 상쾌한 가을 바람을 맞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 바 있다. 청춘물을 보는 듯한 티저에는 앞을 향해 꾸준히 나아가겠다는 곡의 메시지가 담기면서 국내와 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잇따르고 있다.
이처럼 ‘글로벌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는 트렌드지는 이번 신보 ‘스틸 온 마이 웨이’를 통해 해외 선주문량 3배 상승을 기록, 컴백 후에는 어떤 기록을 달성할지 행보가 주목된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설령 제 남편이 엉덩이를 만졌대도”…젠더 전쟁의 발발[그해 오늘]
- 화물차 사이 끼여 찌그러진 車...‘멀쩡히’ 걸어 나온 운전자
- ‘꽃스님’ 얼마나 잘생겼나…화엄사 체험, 접수 4시간 만에 마감
- “남편 나와!” 36분간 초인종 누른 女, 항소심도 선고유예
- 민주당 3선의원 보좌진…술 취해 경찰·소방관 폭행
- “성관계 좋은 것, 많이 해봐야” 교사, 수업 중 발언으로 입건
- 알바라더니 성폭행...10대 여성 끝내 극단적 선택
- "억측으로 시장 위축"…한솔·무림, 종이빨대 유해물질 사용설 '일축'
- 민주당 3선의원 보좌진…술 취해 경찰·소방관 폭행
- '나솔' 16기 영숙, 명품 짝퉁 착용·도용 논란…결국 SNS 비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