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하키협회 ‘한일 우수청소년 스포츠교류 사업’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하키협회가 '한일 우수청소년 스포츠교류 사업'을 진행한다.
대한하키협회 이상현 회장은 "하키 한일 우수청소년 스포츠교류 사업을 오는 9일까지 강원도 동해 썬라이즈 국제하키장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일 우수청소년 스포츠교류 사업은 양국 간의 우호증진과 청소년 스포츠교류 증진을 목적으로 양국을 오가며 합동훈련 및 친선경기를 실시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웅희기자] 대한하키협회가 ‘한일 우수청소년 스포츠교류 사업’을 진행한다.
대한하키협회 이상현 회장은 “하키 한일 우수청소년 스포츠교류 사업을 오는 9일까지 강원도 동해 썬라이즈 국제하키장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일 우수청소년 스포츠교류 사업은 양국 간의 우호증진과 청소년 스포츠교류 증진을 목적으로 양국을 오가며 합동훈련 및 친선경기를 실시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전홍권 감독(성주여고)은 “4년 만에 한일 스포츠교류 사업이 정상화되어 매우 기쁘고, 이번 사업을 통해 양국 우수청소년들의 경기력향상과 육성의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 고 말했다.
니시나가 다케시 일본단장은 “4년 만에 다시 한국과 스포츠교류를 진행하게 되어 기쁘고, 이번 친선경기를 통해 국가대표로 성장 가능한 선수로 육성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상현 회장은 “양국 청소년선수들이 선의의 경쟁을 통해 경기력향상 뿐만 아니라 스포츠를 통해 우정을 쌓고 상호를 이해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한일 우수청소년 스포츠교류 사업은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의 재정후원을 받아 실시된다. iaspir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몸짱 개그맨’ 윤상민, 4세 연하 요가강사와 웨딩마치
- 송지효, ‘런닝맨’ 하차 논란 심경 최초 공개 “새로운 자극제 됐다.. 유재석-지석진에 감사”
- ‘하이힐 구매의혹’ 김종민 “뽀뽀는 못 빠져나가겠다” 연애 중 자백?(돌싱포맨)
- 윤현민·백진희, 열애 7년 만에 결별 “바쁜 일정으로 관계 소원해져” [공식]
- ‘열애설’ 티모시 샬라메♥카일리 제너, 첫 공개 데이트 포착…비욘세 콘서트서 다정 스킨십[
- ‘10일 초고속 다이어트 성공’ 장영란, 키 168.2cm에 몸무게 겨우 그 정도?(A급 장영란)
- 이다영, 이번엔 김연경과 팔베개 셀카 올리고.. “사과문 올리면 비밀로 해줄게”
- ‘신혼’ 장나라, 커플룩 남편과 데이트 인증샷…찡그린 표정에 숨기지 못한 귀여움
- 안소희, 수영복만 5벌 챙겨간 베트남 여행...“휴양지에서는 쨍한 컬러나 화려한 패턴 옷”
- 낸시랭 “6년 전 사기 결혼으로 빚만 10억 떠안아” 재혼 질문에.. (돌싱포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