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 샤워·세면 용품, 편리하게 포켓 보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언제나 기분 좋은 소비를 추구하는 낭만크루(대표 신정수)가 메쉬 포켓 세면 가방을 출시했다.
이 가방은 다양한 샤워, 세면 용품을 보관하고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한 제품이다.
가방에는 8개의 포켓이 제공되는데, 수납한 용품을 한눈에 확인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번 메쉬 포켓 세면 가방 출시로 낭만크루는 기분 좋은 소비와 편안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사용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기분 좋은 소비를 추구하는 낭만크루(대표 신정수)가 메쉬 포켓 세면 가방을 출시했다. 이 가방은 다양한 샤워, 세면 용품을 보관하고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한 제품이다.
가방에는 8개의 포켓이 제공되는데, 수납한 용품을 한눈에 확인하고 사용할 수 있다.
메쉬로 제작된 가방 재질은 강한 통기성을 제공하여 따로 건조할 필요 없이 자연스럽게 물기를 제거한다. 이로 인해 물때나 곰팡이 같은 균에서 해방되어 항상 말끔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다른 메쉬 가방과는 달리 견고하고 튼튼한 원단을 사용하여 가방의 모양이 변형되지 않는다. 제품의 하단은 균형잡힌 링으로 중심을 잡아줌으로써 휴대성과 시안성이 뛰어나다.
제품은 깔끔한 디자인으로 사용자에게 편리한 이동과 사용을 가능케 한다.
이번 메쉬 포켓 세면 가방 출시로 낭만크루는 기분 좋은 소비와 편안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사용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을 제공하고 있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명분도 실리도 없다"… 이재명 단식에 민주당서 첫 공개 비판
- 전한길 "홍범도는 훌륭한 독립군, 정치할 생각 없다"
- 김지민 동생, 김준호에 "뭐가 아쉬워서 돌싱을"...돌직구
- 이효리, 남편 이상순 과거 폭로 "클럽서 인기 많았다"
- '김포→여의도 30분' 오세훈의 수상버스, '대박'일까 '쪽박'일까
- 무기징역 받고도 보험금 받으려 한 이은해... 남편 8억 보험금 소송 패소
- 몰래 만나려다 들켰나... 러시아, 김정은·푸틴 회담설에 “할 말 없다”
- "교장 관사 가구까지 날라"… 숨진 군산 초등교사 격무에 '갑질' 당한 정황
- 가수 화사, 외설 논란 심경 고백 "악플 수위 높아 오열"
- 김민종, 억대 외제차 박은 차주에 "괜찮다" 미담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