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잠, 낮잠베개, 젊은 여성들이 반한 ‘낮잠 전용베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잠(대표 이준석)의 '낮잠하잠 베개'가 디자인과 착용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대상을 수상했다.
하잠은 이준석 대표의 '가족 사랑'으로부터 시작됐다.
내장재, 디자인, 색감을 깊이 연구했고, 그 결과 해외공장과 최종 계약을 체결하며 하잠이 탄생하게 되었다.
하잠은 베개 본연의 역할뿐 아니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20, 30대 여성을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잠(대표 이준석)의 ‘낮잠하잠 베개’가 디자인과 착용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대상을 수상했다.
하잠은 이준석 대표의 ‘가족 사랑’으로부터 시작됐다. 타지 생활을 하다 온 그는 가족이 불편한 낮잠(휴식)의 영향으로 만성질환(목, 허리, 손목)을 겪고 있음을 알게 되었다. 나아가 낮잠 전용베개가 세상에 없음을 알고 직접 만들기 위해 발품을 팔아 많은 생산공장을 견학하였다. 내장재, 디자인, 색감을 깊이 연구했고, 그 결과 해외공장과 최종 계약을 체결하며 하잠이 탄생하게 되었다.
하잠은 베개 본연의 역할뿐 아니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20, 30대 여성을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다. 색상은 5가지(옐로우, 레드, 그레이, 네이비, 민트)로 구성되어 있다.
유통채널은 네이버 공식몰로 일원화되어 있다. 하잠은 하나의 채널에 집중하여 깊이 있는 판촉 활동과 백데이터 수집으로 유통채널을 넓혀갈 계획이다.
이준석 대표는 미국과 유럽, 동남아시아로의 진출도 앞두고 있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심의 떼까마귀, 골칫덩이인가 관광자원인가
- "알몸 찍어달라 했다" 고교생 딸 친구 성폭행 학원차 기사, 무죄 주장
- 두 달 전 부인했지만... 브브걸 유정·이규한 '진짜 연인' 됐다
- 조민 유튜브 계정 해킹 당해…"영상 사라질까 무섭다"
- '나는 솔로' 16기 광수, 제작진에 촬영 중단 요청…차 안에서 눈물
- 김히어라, 학폭 가해 의혹에 입 열었다…"거짓 없이 나아갈 것"
- "꽃스님 보러 가자"...구례 화엄사 탐방 4시간 만에 마감된 이유는
- "애 낳읍시다"…라미란, 여성들에게 출산 장려한 이유
- 두 번 만취 운전 후 잠적… 붙잡혀 경찰 조사 받던 중 또 음주운전 60대
- "제발 그만"...'나는 솔로' 16기, 이번엔 女 출연자 집단 오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