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지 전문 ‘으뜸착한낙지’, 밀키트 시장 진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원(대표 이영민)의 낙지브랜드 '으뜸착한낙지'는 낙지볶음, 낙지전골, 연포탕, 산낙지, 산낙지초무침 등 낙지요리를 전문으로 다루며 꾸준한 성장세를 일궈 온 외식업 브랜드다.
특히 이영민 대표는 낙지 요리만 14 년째 해 온 전문가로서, 지난 2019년 으뜸착한낙지 파주 문산본점, 2022년 강서구 등촌점을 개업해 성공적인 사업을 이어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송원(대표 이영민)의 낙지브랜드 ‘으뜸착한낙지’는 낙지볶음, 낙지전골, 연포탕, 산낙지, 산낙지초무침 등 낙지요리를 전문으로 다루며 꾸준한 성장세를 일궈 온 외식업 브랜드다.
특히 이영민 대표는 낙지 요리만 14 년째 해 온 전문가로서, 지난 2019년 으뜸착한낙지 파주 문산본점, 2022년 강서구 등촌점을 개업해 성공적인 사업을 이어왔다. 2021년에는 사업 다각화를 위해 계열사 ‘낙지의 품격’도 론칭했다.
‘으뜸착한낙지’는 지난 2월, 3년의 연구 끝에 개발한 낙지볶음 전용 소스를 특허출원했으며, 3월에는 밀키트 제품을 출시,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 대표는 “변화하는 시장 흐름에 발맞춰 밀키트 사업과 가맹사업을 추진하게 되었다”며 “밀키트의 경우 단순히 레시피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의 조리환경까지 고려해, 음식점에서 먹는 것과 최대한 비슷한 맛을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기법을 도입했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명분도 실리도 없다"… 이재명 단식에 민주당서 첫 공개 비판
- 전한길 "홍범도는 훌륭한 독립군, 정치할 생각 없다"
- 김지민 동생, 김준호에 "뭐가 아쉬워서 돌싱을"...돌직구
- 이효리, 남편 이상순 과거 폭로 "클럽서 인기 많았다"
- '김포→여의도 30분' 오세훈의 수상버스, '대박'일까 '쪽박'일까
- 무기징역 받고도 보험금 받으려 한 이은해... 남편 8억 보험금 소송 패소
- 몰래 만나려다 들켰나... 러시아, 김정은·푸틴 회담설에 “할 말 없다”
- "교장 관사 가구까지 날라"… 숨진 군산 초등교사 격무에 '갑질' 당한 정황
- 가수 화사, 외설 논란 심경 고백 "악플 수위 높아 오열"
- 김민종, 억대 외제차 박은 차주에 "괜찮다" 미담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