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영양제 시장서 3년간 100만 캡슐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피랩스의 브랜드 베러웨러가 '본질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 여성 영양제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2020년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출시된 이후 누적 100만 캡슐 판매를 기록한 '본질 프로바이오틱스'는 여성을 위한 질 유래 특허 유산균이 함유된 제품이다.
베러웨러는 약사와 통합의학 석사가 만나 아내를 위한 영양제로 시작되었으며, 철저히 여성을 중심으로 제품을 지속적으로 연구개발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피랩스의 브랜드 베러웨러가 ‘본질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 여성 영양제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2020년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출시된 이후 누적 100만 캡슐 판매를 기록한 ‘본질 프로바이오틱스’는 여성을 위한 질 유래 특허 유산균이 함유된 제품이다. 베러웨러는 약사와 통합의학 석사가 만나 아내를 위한 영양제로 시작되었으며, 철저히 여성을 중심으로 제품을 지속적으로 연구개발하고 있다.
올해 벤처기업 인증과 디딤돌 프로젝트 선정 등의 성과를 거둔 베러웨러는 2024년 초 망고맛 츄어블 비타민D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미국, 영국, 일본, 동남아시아 등에서의 수출 판매도 활발히 추진 중이다.
또한 유피랩스는 소비자 만족을 위한 100% 환불 정책, 100% 친환경 포장재 사용 등을 통해 브랜드의 신뢰와 만족도를 제고해 높은 재구매율을 보이고 있다.
베러웨러는 여성의 건강뿐만 아니라, 양육 미혼모를 위한 기부도 꾸준히 펼치며 사회에 공헌하고 있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명분도 실리도 없다"… 이재명 단식에 민주당서 첫 공개 비판
- 전한길 "홍범도는 훌륭한 독립군, 정치할 생각 없다"
- 김지민 동생, 김준호에 "뭐가 아쉬워서 돌싱을"...돌직구
- 이효리, 남편 이상순 과거 폭로 "클럽서 인기 많았다"
- '김포→여의도 30분' 오세훈의 수상버스, '대박'일까 '쪽박'일까
- 무기징역 받고도 보험금 받으려 한 이은해... 남편 8억 보험금 소송 패소
- 몰래 만나려다 들켰나... 러시아, 김정은·푸틴 회담설에 “할 말 없다”
- "교장 관사 가구까지 날라"… 숨진 군산 초등교사 격무에 '갑질' 당한 정황
- 가수 화사, 외설 논란 심경 고백 "악플 수위 높아 오열"
- 김민종, 억대 외제차 박은 차주에 "괜찮다" 미담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