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지 10월 깜짝 결혼.."예비신랑, 다정하고 따뜻한 사람" [전문][스타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 그룹 유니티(UNI.T) 출신 이수지가 결혼한다.
지난 5일 이수지는 개인 SNS에 "2023년의 새로운 계절이자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계절 가을이 다가오고 있다. 여러분들은 어떻게 지내고 계실지 궁금하다. 나에게 작년과 올해는 정말 특별하고도 놀라운 시간들이었다"라며 장문의 손편지 사진을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 그룹 유니티(UNI.T) 출신 이수지가 결혼한다.
지난 5일 이수지는 개인 SNS에 "2023년의 새로운 계절이자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계절 가을이 다가오고 있다. 여러분들은 어떻게 지내고 계실지 궁금하다. 나에게 작년과 올해는 정말 특별하고도 놀라운 시간들이었다"라며 장문의 손편지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이수지는 "나에게 가장 귀한 꿈이 생겼다"라며 결혼 소식을 깜짝 발표했다. 그는 "변함없이 나를 사랑해주는 한 사람을 만나 올해 10월 결혼을 하게 됐다. 예비신랑은 어릴 적 아빠같은 사람을 만나고 싶었던 나에게 아빠의 다정함과 섬세하고, 따뜻한 마음을 닮은 사람이다. 표현에 인색한 나에게 사랑을 표현하는 법을 알려주고, 먼저 낮아지고 헌신하는 사랑을 삶으로 보여주는 사람, 정말 작은 것에 가득 행복할 수 있는 것을 알려주며 영화를 좋아하던 내 삶을 하루하루 로코 영화로 만들어주는 분이다. 그렇게 완벽하지는 못한 우리 두 사람이 서로의 약함을 채워주며 하나가 되려 한다"라고 밝혔다.
이수지는 갑작스런 결혼 발표로 깜짝 놀랐을 팬들을 걱정하며 "워낙 어릴 때 데뷔하게 되어 내가 성장하는 모습을 오래 봐오신 분들이 많아 갑작스러운 소식에 놀라실 거라 생각되어 떨리는 마음으로 펜을 들었지만, 그 어느 누구보다 나의 모든 시간을 사랑으로 함께해주신 분들인 걸 알기에 기쁜 마음으로 마음을 담게 됐다"라며 "언제나 가수 이수지, 배우 이수지를 넘어 한 사람으로써의 이수지의 모든 삶의 순간을 응원해주시고 지지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이수지는 지난 2015년 걸 그룹 디아크로 데뷔한 이후 2017년 방송된 KBS 2TV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을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 걸 그룹 유니티로 재데뷔했다.
- 다음은 이수지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이수지 입니다.
2023년의 새로운 계절 이자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계절 가을이 다가오고 있네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지내고 계실지 궁금합니다 :) 저에게 작년과 올해는 정말 특별하고도 놀라운 시간들 이었습니다. 여러분들과 유일하게 소통해왔던 인스타그램 으로 다 담지 못해 아쉬웠지만, 정말 많이 웃고 정말 많이 울기도 하며 회복된 시간들.. 또, 제가 내려놓았던 것들보다 채워지는 것들이 더 많았던 은혜의 시간들 이었습니다.
그 과정 중 저에게 가장 귀한 꿈이 생겼습니다. 변함없이 저를 사랑해주는 한 사람을 만나 올해 10월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예비신랑은 어릴 적 아빠같은 사람을 만나고 싶었던 저에게 아빠의 다정함과 섬세하고, 따뜻한 마음을 닮은 사람 입니다. 표현에 인색한 저에게 사랑을 표현하는 법을 알려주고, 먼저 낮아지고 헌신하는 사랑을 삶으로 보여주는 사람, 정말 작은 것에 가득 행복할 수 있는 것을 알려주며 영화를 좋아하던 제 삶을 하루하루 로코 영화로 만들어주는 분입니다. 그렇게 완벽하지는 못한 저희 두 사람이 서로의 약함을 채워주며 하나가 되려 합니다.
워낙 어릴 때 데뷔하게 되어 제가 성장하는 모습을 오래 봐오신 분들이 많아 갑작스러운 소식에 놀라실 거라 생각되어 떨리는 마음으로 펜을 들었지만, 그 어느 누구보다 저의 모든 시간을 사랑으로 함께해주신 분들인걸 알기에 기쁜 마음으로 마음을 담게 되었습니다. 언제나 가수 이수지, 배우 이수지 를 넘어 한 사람 으로써의 이수지 의 모든 삶의 순간을 응원해주시고 지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가정을 이룬 제 삶이 더 기대가 됩니다.무엇보다 사랑의 힘이 참 크다는 것을 알게되어 기쁩니다.. 제가 사랑하는 여러분에게도 새 바람이 불길 기도합니다. 여러분께 감사한 마음을 다 담기엔 턱없이 작은 편지 이지만.. 함께 축복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ㅎ 정말 많이 사랑합니다! 샬롬!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사, '외설 논란' 언급 "눈물이 폭포수처럼" - 스타뉴스
- 손태영, 子 룩희와 예일대 行 "입학할 수도" - 스타뉴스
- 탁재훈, 소개팅 받을까.."10살 차이 이혼한 사람" - 스타뉴스
- '前여친 폭행·강간 논란' 웅이, 유튜브 복귀하나 - 스타뉴스
- 서정희 "서세원에 미련..사망 전 수시로 전화"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그리움에', 훈련병 때 솔직한 감정 기록" [일문일답]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9주째 1위 '무한 질주' - 스타뉴스
- '역시 월와핸'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수성' - 스타뉴스
- '트롯 여제' 입증..송가인, 170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 스타뉴스
- 구여친 앞에서 "가슴 만져봐도 돼요?" 선 넘네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