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2’ 츠바킬, 마네퀸과 안무 채택 신경전... “우린 ‘틱톡’ 댄서 아니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우파2' 츠바킬이 안무 채택 불발에 아쉬움을 드러냈다.
5일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에서는 8크루가 미들 계급 안무를 정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츠바킬의 안무에도 많은 호평이 이어지며 남은 6크루가 회의에 들어갔고, 마네퀸의 안무를 뺏을 수 있을 것 같다는 의견이 모이며 최종적으로 마네퀸의 안무가 채택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일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에서는 8크루가 미들 계급 안무를 정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미들 계급 안무 채택 시간에 6크루의 안무가 나왔지만 다들 맘에 드는 안무가 없는 상황에 마네퀸이 출격했다. 마네퀸은 “우리가 챌린지를 한다고 했을 때 조금 더 (대중에게) 어필이 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느낌으로”라며 “누구나 따라할 수 있게”라고 안무를 설명했다.
츠바킬을 제외한 다른 크루는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고, 잼리퍼블릭은 “안무 너무 좋다. 와벽하다”고 극찬하기도. 츠바킬은 “납득이 잘 안 갔다. 간단한 것도 좋지만 댄서는 아티스트라고 생각한다”며 “무엇보다 우리는 프로페셔널한 댄서다. ‘틱톡’ 댄서가 나리아 우리는 댄서다”고 말했다.
츠바킬의 안무에도 많은 호평이 이어지며 남은 6크루가 회의에 들어갔고, 마네퀸의 안무를 뺏을 수 있을 것 같다는 의견이 모이며 최종적으로 마네퀸의 안무가 채택됐다.
한편 Mnet 예능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2’는 여성 댄스 크루들의 리얼 서바이벌 스트릿 우먼 파이터2! 글로벌 춤 서열 1위를 가리는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낸시랭 “사기 결혼으로 빚 10억…6년간 이자 낸 게 기적” (‘돌싱포맨’)
- 예원, 이태임 불화 언급에 “때가 아니라는 가르침”(‘돌싱포맨’)
- [종합] ‘나화나’ 윤혜진 “♥엄태웅에 화낸 적? 오늘 나오는 길에” 폭소
- 유니티 이수지, 10월 결혼 “예비신랑, 아빠처럼 다정하고 섬세해” [전문]
- 이규형, ‘장사천재 백종원’ 시즌2 합류[공식]
- ‘나화나’ 박명수, 오동도 생방 음이탈 사고 고백... “2만 명이 외면”
- ‘나화나’ 탁재훈, ‘미우새’ 캐스팅 비하인드... “엑스트라부터 시작”
- ‘나화나’ 탁재훈, ‘제주도 도피설’ 폭로에 “집에 가는 것... 다 주작” 너스레
- CGV, 日 애니 ‘여름을 향한 터널, 이별의 출구’ 단독 개봉
- ‘더쇼’ 하이키, ‘SEOUL’로 영광의 첫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