낸시랭, 사기 결혼에 이혼까지…"집 보증금도 없어" 생활고 고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팝 아티스트 낸시랭이 생활고를 고백했다.
5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벗고 돌싱포맨'에는 낸시랭이 게스트로 출격해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이에 낸시랭은 6년 전 사기 결혼을 당해 '돌싱'이 됐다고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특히 낸시랭은 "이혼 후 (집) 보증금 마련조차 힘들어졌다"라며 생활고를 고백해 안타까움을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팝 아티스트 낸시랭이 생활고를 고백했다.
5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벗고 돌싱포맨'에는 낸시랭이 게스트로 출격해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이상민이 먼저 "온국민이 다 아는 아픔을 겪지 않았냐"라고 물었다. 이에 낸시랭은 6년 전 사기 결혼을 당해 '돌싱'이 됐다고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후 이상민이 "내 집 염려증이 있다던데"라는 질문을 던져 궁금증을 유발했다. 낸시랭은 전 남편으로 인해 떠안은 빚만 10억 원인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낸시랭은 "이혼 후 (집) 보증금 마련조차 힘들어졌다"라며 생활고를 고백해 안타까움을 더했다.
그는 이어 "좋은 지인들 덕에 다행히 집세 없이 지낼 수가 있었다. 그런데 세입자가 들어오면 제가 나가야 하지 않냐. 항상 마음이 불안한 거다. 난 또 언제 나가야 하나 싶더라"라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이상민과 공감대를 형성했다. 낸시랭은 "솔직히 동병상련을 느꼈다. 이사하는 게 너무 힘들지 않냐"라고 말했다. 이상민은 "짐을 정리하다 보면 또 이사해야 한다. 2년씩 계약하자는 분들은 좋은데, 1년씩만 하자는 분들도 있다"라고 경험담을 공개했다. 이를 듣던 탁재훈이 "여기도 곧 이사가야 한다"라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샀다.
llll@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교실서 담요로 가리고 맨발로 사타구니 문질러…남녀공학 스킨십 어떡하죠"
- 여성강사 성폭행 살해 후 성형수술…무인도로 간 '페이스오프' 20대
- 정준하, 조세호 결혼에 '축의 200만원'…하하 "내 결혼때 유재석은 1000만원"
- 명서현 "고부갈등, 아주버님이 무릎 꿇고 사과…처음부터 내 편" 고백
- 로버트 할리 아들 "父 요즘 배달 알바"…아내 화들짝 [RE:TV]
- 율희, 최민환 폭로 이유 "아이들 버린 거 아냐, 떳떳한 엄마 되고 싶었다"
- "절반은 목숨 잃는데"…난기류 속 패러글라이딩 1분 만에 추락한 유튜버
- 엄지인 아나 "야한 옷 입었다며 시청자 항의 2번…MC 잘린 적 있다"
- "독립한 자식 같아서"…청소업체 직원이 두고 간 선물 '울컥'
- "테이저건은 무서워"…흉기난동男, 문틈 대치 끝 급결말[CCTV 영상]